[경제경영] 에어컨 시장의 소비자 analysis(분석) , 시장 analysis(분석) 냉난방기유통사업에 대한 누리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5 05:53본문
Download : 에어컨시장의 소비자분석, 시장분석 - 냉난방기유통사업에 대한 인터넷마케팅 계획서.hwp
1.2.1 展望(전망) 현재는 에어컨, 보일러, 냉난방기기, 배관자재 등을 판매하고 있으나 앞으로 빙축열에어컨, 공조기기시스템 등의 시스템제품을 판매함으로서 시공을 함께 함으로서 매출이익을 향상시키고 회사의 매출신장을 도모할 수 있따.2 취급상품(서비스) intro 1.2.1 상품(서비스) 정의) 난방기제품-보일러는 사용연료에 따라 기름, 가스, 전기로 구분하고 설치에 필요한 각종자재도 판매하고 기름히타, 가스히타 등의 난방제품과 서비스도 실시한다.) 냉방제품-에어컨은 분리형, 창문형, 멀티형, 복합멀티형, 분리형인버터냉난방, 패키지형으로 구분하고 냉난방기는 기름, 가스, 전기용으로 구분하며 중대형은 36평부터 200평까지의 업소용냉방기의 판매, 설치, 이설,...
[경제경영] 에어컨 시장의 소비자 analysis(분석) , 시장 analysis(분석) 냉난방기유통사업에 대한 누리망 마케팅 계획서

설명
냉난방기유통사업에 대한 인터넷마케팅 계획서 전공 ; 인터넷비지니스 학번 ...
경제경영 에어컨 시장의 소비자 분석 시장 분석 냉난방기유통사업에 대한 인터넷 마케팅 계획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냉난방기유통사업에 대한 누리망 마케팅 계획서 전공 ; 누리망 비지니스 학번 ...
다. .1 회사 intro 1.1.1 회사의 創業이념 정직--고객 및 회사 관련기관에 정직한 마음으로 대하며 정적한 이윤을 추구하여 신뢰성을 확보한다.
Download : 에어컨시장의 소비자분석, 시장분석 - 냉난방기유통사업에 대한 인터넷마케팅 계획서.hwp( 54 )
순서
냉난방기유통사업에 대한 인터넷마케팅 計劃書 전공 ; 인터넷비지니스 학번 ; 2002124026 성명 ; 이종구 현재 사업을 13년간 해온 내용을 정리했으며 홈페이지도 3년전에 open해서 활용하고 있어서 그 내용을 정리했으며 실제로 들어간 비용을 기록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상품의 구입부터 동질의 상품은 최저의 가격으로 구입하고 서비스가격도 최저의 가격으로 고객에게 봉사한다, 일등 품질--KS(Korea Standard)이상의 완벽한 상품을 판매하고 불량이 발생하면 24시간이내에 서비스한다. 1.1.2 목적 세계인의 실내공기의 최적화를 위해 회사의 역량을 집중한다. 창조-- 고객서비스의 improvement(개선)과 행정, 신제품의 투입 등의 모든 업무에 있어서 보다 발전적으로 새로운 방법을 연구한다. 1.1.3 철학 (행동) 무휴서비스--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실시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한다. 봉사-- 고객과 사회에 봉사하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임하며 지history회에 봉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