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槪念,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분석 4.instance(사례) 비교 > cord1 | cord.co.kr report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槪念,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분석 4.instance(사례) 비교 > cord1

본문 바로가기

cord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槪念,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3 01:23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ppt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개념,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분석 4.사례 비교
마케팅의 목표(目標): 소비자의 욕구 만족
임무-사회에서 삶의 질을 제고 시키위 함

설명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槪念,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분석 4.instance(사례) 비교

임무-사회에서 삶의 질을 제고 시키위 함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7215_01_.jpg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7215_02_.jpg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7215_03_.jpg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7215_04_.jpg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7215_05_.jpg


.
.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槪念,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분석 4.instance(사례) 비교

Download :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ppt( 81 )


마케팅의 목표(目標): 소비자의 욕구 만족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개념,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분석 4.사례 비교

개인, 조직, 그리고 사회를 만족하는 교환을 창조하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관념, 가격, 프로모션 및 유통을 실행하고 계획하는 과정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관념,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analysis(분석) 4.事例(사례) 비교
.





순서
개인, 조직, 그리고 사회를 만족하는 교환을 창조하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관념, 가격, 프로모션 및 유통을 실행하고 계획하는 과정

레포트 > 기타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