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아동 (4세)이 있는 반에 교사가 자연물을 이용한 미술활동을 계획하려합니다. 이때 필요한 수업계획안을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4 11:52
본문
Download : 만2세 아동 (4세)이 있는 반에 교.hwp
자기표현이 최초로 처음 되는 단계로 무의미한 선을 아무렇게나 마구 그려놓는 시기이다.
- 난화기(The Scribbling Stage, 2∼4세)
만2세 아동 (4세)이 있는 반에 교사가 자연물을 이용한 미술활동을 계획하려합니다.
1. 만 2세 아동의 미술표현의 발달 수준에 대해(로웬펠드 (Viktor Lowenfeld)
- 난화기(The Scribbling Stage, 2∼4세)
난화란 아무렇게나 그리다, 휘갈겨 그린다는 뜻이다. 자기표현이 최초로 시작되는 단계로 무의미한 선을 아무렇게나 마구 그려놓는 시기이다. 이때 필요한 수업계획안을 제시 1. 만 2세 아동의 미술표현의 발달 수준에 대해(로웬펠드 (Viktor Lowenfeld) 2. 주제를 선정하고 목표를 정한다음 준비물을 제시 3. 1과 2의 항목에 따른 계획 - 실행 - 확장활동 - 기대효과에 대해서 1. 만 2세 아동의 미술표현의 발달 수준에 대해(로웬펠드 (Viktor Lowenfeld) - 난화기(The Scribbling Stage, 2∼4세) 난화란 아무렇게나 그리다, 휘갈겨 그린다는 뜻이다. 이때 필요한 수업계획안을 제시
1. 만 2세 아동의 미술표현의 발달 수준에 대해(로웬펠드 (Viktor Lowenfeld)
3. 1과 2의 항목에 따른 계획 - 실행 - 확장활동 - 기대효과(效果)에 대상으로하여
난화란 아무렇게나 그리다, 휘갈겨 그린다는 뜻이다. 자기표현이 최초로 시작되는 단계로 무의미한 선을 아무렇게나 마구 그려놓는 시기이다.
2. 주제를 선정하고 목표(goal)를 정한다음 준비물을 제시
Download : 만2세 아동 (4세)이 있는 반에 교.hwp( 44 )
1. 만 2세 아동의 미술표현의 발달 수준에 대해(로웬펠드 (Viktor Lowenfeld)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미술,활동,계획
%EC%9D%B4%20%EC%9E%88%EB%8A%94%20%EB%B0%98%EC%97%90%20%EA%B5%90-3255_01_.gif../prev/201111/%EB%A7%8C2%EC%84%B8%20%EC%95%84%EB%8F%99%20(4%EC%84%B8)%EC%9D%B4%20%EC%9E%88%EB%8A%94%20%EB%B0%98%EC%97%90%20%EA%B5%90-3255_02_.gif../images/list_blank_.png,../images/list_blank_.png,../images/list_blank_.png,)
설명
다. 이때 필요한 수업계획안을 제시
만2세 아동 (4세)이 있는 반에 교사가 자연물을 이용한 미술활동을 계획하려합니다.순서
2. 주제를 선정하고 목표(目標)를 정한다음 준비물을 제시
3. 1과 2의 항목에 따른 계획 - 실행 - 확장활동 - 기대효능에 대하여
1. 만 2세 아동의 미술표현의 발달 수준에 대해(로웬펠드 (Viktor Lowenfeld)
만2세 아동 (4세)이 있는 반에 교사가 자연물을 이용한 미술활동을 계획하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