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패밀리레스토랑 > cord1 | cord.co.kr report

패밀리레스토랑 > cord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1

패밀리레스토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1 22:19

본문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pptx






복잡하고 빠르게 change(변화)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지 못함

_SLIDE_5_
본 조사는 기존의 유명 패밀리레스토랑들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지성’레스토랑의 marketing 컨셉을 도출 관련 로 사용
‘지성’레스토랑의 포지셔닝을 명확하게 하는 marketing 전술을 수집
소비자 형태에 대한 소비자 이용형태를 파악하여 기초 를 수집함으로써
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장 環境과 경쟁環境을 分析하여
_SLIDE_6_
Chapter 2
조사 설계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Chapter 3
설문의 구성

_SLIDE_10_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하여 5개 차원을 중심으로 평가함

고객만족도 평가는 기본적으로 7점 척도에 대해 평가함을 원칙으로 함

기타질문사항에 대상으로하여는 명목척도와 서열척도를 사용함




_SLIDE_11_
_SLIDE_12_
빈도分析
만족도 分析
T - 검정
상관관계 分析
분산 分析
다중회귀分析 모형가설(다차원척도법) 사용
SPSS통계 호로그램
Excel

_SLIDE_13_
Chapter 5
조사결과 分析

_SLIDE_14_
무작위로 실시한 설문에서 여성응답자가 65%로 남성응답자보다 많았다.패밀리레스토랑

순서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pptx( 91 )




패밀리레스토랑_pptx_01.gif 패밀리레스토랑_pptx_02.gif 패밀리레스토랑_pptx_03.gif 패밀리레스토랑_pptx_04.gif 패밀리레스토랑_pptx_05.gif 패밀리레스토랑_pptx_06.gif


레포트/기타










_SLIDE_1_

_SLIDE_2_
조사설계의 배경 및 목적
조사설계
조사결과 分析
설문의 구성
평가방법
결과를 통한 marketing 전술
_SLIDE_3_
Chapter 1
조사 설계의 배경 및 목적

_SLIDE_4_
고공행진
절정
?
소비자의 취향을 파악하여

기존패밀리레스토랑의

경영 혁신을 하고자 한다.
_SLIDE_15_
분산分析








제곱합
df
平均(평균) 제곱
F
유의확률
아웃백의 전체적 만족도
집단-간
.271
1
.271
.333
.566

집단-내
38.219
47
.813



합계
38.490
4…(drop)
패밀리레스토랑,기타,레포트
패밀리레스토랑 , 패밀리레스토랑기타레포트 , 패밀리레스토랑


설명

패밀리레스토랑
다.
전체 18,0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