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전문레스토랑 창업計劃書] 수제 파스타 전문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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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3 01:0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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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스타 전문레스토랑 창업計劃書] 수제 파스타 전문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
사업계획/기타
[파스타 전문레스토랑 창업計劃書] 수제 파스타 전문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
수제파스타 전문점
foundation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목차`
Ⅰ 서론
1. 시장동향分析(분석)
2. 수제파스타 레스토랑 사업선정배경
3. 사업컨셉
4. 상호명
5. 인테리어
6. 메뉴 說明(설명)
7. 면
8. 스파게티 소스의 종류
9. 토핑
10. 음료
11. 주문방법
12. 서비스 방법
Ⅱ 본론
1. 입지分析(분석)
2. 접근component석
3. 유동인구分析(분석)
4. 주변인구分析(분석)
5. 시장성 分析(분석)
6. 시장규모과 성장성
7. 타겟층
8. 경쟁업체分析(분석)
9. marketing 전략(strategy)
10. 영업전략(strategy)
11. 수익 및 경제component석
12. 소요자금추정
13. 지출 예상표 및 매출
1) 지출 예상표
2) 매출액
Ⅲ 結論(결론)
Ⅰ 서론
최근 국내 경기 effect(영향) 으로 외식산업 자체도 많이 위축되어 있으나 외식산업의 발달로 다양한 전문음식점이 생겨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오랜 시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파스타 시장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고 또 매장수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각 업체들은 새로운 메뉴를 통하여 판매에 온 힘을 다하고 있지만, 한정된 재료를 가지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매장운영부분, 브랜드 관리, marketing , 광고전략(strategy) 측면에서는 아주 미약하다고 볼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표방하고 있는 업체들도 있지만 기술과 노하우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따라서 파스타 시장에 신규로 진출하여 브랜드를 만들기에 적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수제파스타 전문점
foundation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목차`
Ⅰ 서론
1. 시장동향分析(분석)
2. 수제파스타 레스토랑 사업선정배경
3. 사업컨셉
4. 상호명
5. 인테리어
6. 메뉴 說明(설명)
7. 면
8. 스파게티 소스의 종류
9. 토핑
10. 음료
11. 주문방법
12. 서비스 방법
Ⅱ 본론
1. 입지分析(분석)
2. 접근component석
3. 유동인구分析(분석)
4. 주변인구分析(분석)
5. 시장성 分析(분석)
6. 시장규모과 성장성
7. 타겟층
8. 경쟁업체分析(분석)
9. marketing 전략(strategy)
10. 영업전략(strategy)
11. 수익 및 경제component석
12. 소요자금추정
13. 지출 예상표 및 매출
1) 지출 예상표
2) 매출액
Ⅲ 結論(결론)
Ⅰ 서론
최근 국내 경기 effect(영향) 으로 외식산업 자체도 많이 위축되어 있으나 외식산업의 발달로 다양한 전문음식점이 생겨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오랜 시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파스타 시장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고 또 매장수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대표적인 예로 햄버거 시장을 들 수가 있는데 맥도날드 같은 패스트푸드 점과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하여 칼로리를 낮추고 트랜스지방이 적게 들어간 수제 햄버거 점으로 나누어 진 것과 같다.
그리하여 파스타 점에서도 差別화하기로 하였다. 향후 국내 파스타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키워나갈 수 있는 좋은 시점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시대에 발맞춰 나…(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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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일반적인 건면을 쓰는 파스타 전문점과 손수 파스타 면을 만드는 수제 파스타 전문점으로 差別화를 두었다. 현재 다양한 업체들의 파스타 시장 진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