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맞춤아기(디자이너 베이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rd1 | cord.co.kr report

맞춤아기(디자이너 베이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rd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1

맞춤아기(디자이너 베이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21:52

본문




Download : 맞춤아기(디자이너 베이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착상 전 유전자 진단 법>


Pre-implantation Genetic Diagnosis

1990 Handyside의 x-연관 열성 유전질환의 부부에서 정상적 태아를 얻어낸 것에서 스타트

혈우병, 근육 퇴행증, 다운증후군 등과 같이 염색체의 수적 혹은 구조적 이상이 있는 선천적인 유전질환 환자나 보인자가 유전적으로 정상인 아이를 가질 수 있게 하기 위해 개발된 기술로 배아의 초기단계(4∼8세포期)에서 하나의 할구를 이용해 유전적 질환들을 검색하해 유전적 결함을 가지지 않은 정상적 발달이 가능한 배아만을 여성의 자궁에 이식해서 임신을 유도한다. 그리고 내쉬 부부가 일반적인 출산을 할 경우 같은 질병을 가진 아이를 출산할 확률이 25%였다. 맞지 않으면 수정란은 폐기된다 맞춤아기 생산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이유로 ‘스페어 아기(Spare Baby)`, `디자이너 아기(Designer Baby)` 등으로 부르며 이를 비판하고 있다아

맞춤아기 시술 방법
맞춤아기 example(사례)
미국의 콜로라도주 잉글우드에 사는 내쉬 부부는 1999년 딸이 팬코니 빈혈증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들의 골수나 간세포를 내주려 했으나 골수형이 맞지 않았다. 사실 맞춤아기란 정식 학술용어가 아닐것이다. . 이는 대중과학 및 생명윤리 관련 문건에서 주로 사용하는 말로 유전자 기술을 사용, 원하는 대로 선택 및 재조합된 유전형질을 지닌 아기를 말한다.그래서 이들은 이 질병에 걸…(투비컨티뉴드 )

맞춤아기(디자이너%20베이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맞춤아기(디자이너%20베이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맞춤아기(디자이너%20베이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맞춤아기(디자이너%20베이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맞춤아기(디자이너%20베이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맞춤아기(디자이너%20베이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맞춤아기(디자이너 베이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7 )



순서
맞춤아기,디자이너,베이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맞춤아기(디자이너 베이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맞춤아기(디자이너 베이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맞춤아기(디자이너 베이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맞춤아기(디자이너 베이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맞춤아기 디자이너 베이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다.
맞춤아기(디자이너 베이비)
맞춤아기(유전자 베이비)란
맞춤아기 또는 맞춤형 아기란 인공수정 배아를 만든 후 ‘착상 전 유전적 진단법(PGD)’ 등으로 검사해 이 가운데 질병유전자가 없고 특정한 유전 형질을 지닌 정상적인 배아를 골라 탄생시킨 아기를 말한다.

치료용 아기는 인공 수정란에서 세포를 추출해 조직적합성 일치 여부를 검사해 아픈 형제자매의 것과 비교해야 한다. 보통은 희귀한 질병을 앓고 있는 형제자매를 치료할 목적으로 탄생시킨다.
전체 18,0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