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뽀로로경제-SWOT,4P분석 > cord1 | cord.co.kr report

뽀로로경제-SWOT,4P분석 > cord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1

뽀로로경제-SWOT,4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3 05:17

본문




Download : 뽀로로경제-SWOT,4P분석.hwp




매주 목요일 조모임과 함께 뽀로로 브랜드의 취약점과 강점을 찾기 위해 조원들과 함께 총 2번의 뽀로로 테마파크 답사와 63빌딩 답사를 다녀왔다. 중간발표 때의 캐릭터 分析과 함께 브랜드 가치 및 포지셔닝(Identify and Establish Brand Positioning and Values), 브랜드 마케팅 실행(Plan and Implement Brand Marketing Programs), 브랜드 에쿼티 측정(測定) 및 점검(Measure and Interpret Brand Performance), 브랜드 에쿼티 유지 및 강화(Grow and Sustain Brand Equity)를 보충하여 기말 최종 보고서를 완성하였다.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1.gif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2.gif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3.gif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4.gif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5.gif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6.gif




뽀로로경제-SWOT,4P분석




































목차

* 서론

* 개요
1. 뽀로로 紹介(소개)
(1) 뽀로로 탄생 배경
(2) 뽀로로의 내용
(3) 뽀로로 이름의 origin
(4) 뽀로로 속 캐릭터

2. 브랜드 가치 및 포지셔닝
(1) 브랜드 가치
(2) 브랜드 포지셔닝(STP 分析)

3. 브랜드 마케팅의 실행
(1) 4P 分析
(2) SWOT 分析 및 시장상황 分析
(3) 레버리지 책략

4. 브랜드 에쿼티의 측정(測定) 및 점검
(1) 소비자 조사 실행 내용
(2) CBBE 피라미드 모델을 통한 점검

5. 브랜드 에쿼티의 유지 및 강화 대안
(1) drawback(걸점) 도출
(2) 브랜드 에쿼티 강화 대안




* 서론

마지막 최종 기말발표를 위해 우리는 평소 교수님이 강조하신 ‘책략적 브랜드 관리 프로세스(Strategic Brand Management Process)’를 중심으로 ‘뽀로로’ 브랜드를 分析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금까지 조사한 資料를 토대로 종합하여 마무리 지었다. 더불어 좀 더 정확한 조사를 위해 12월 21일부터 12월 1일까지 10일간 구글을 통한 SNS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였으…(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뽀로로경제-SWOT,4P분석.hwp( 26 )




뽀로로경제-SWOT,4P분석



뽀로로경제,SWOT,P,경영경제,레포트

뽀로로경제-SWOT,4P분석 , 뽀로로경제-SWOT,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뽀로로경제 SWOT P

다.
전체 18,0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