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槪念,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3 01:23본문
Download :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ppt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개념,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분석 4.사례 비교
마케팅의 목표(目標): 소비자의 욕구 만족
임무-사회에서 삶의 질을 제고 시키위 함
설명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槪念,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분석 4.instance(사례) 비교
임무-사회에서 삶의 질을 제고 시키위 함





.
.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槪念,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분석 4.instance(사례) 비교
Download :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ppt( 81 )
마케팅의 목표(目標): 소비자의 욕구 만족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개념,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분석 4.사례 비교
개인, 조직, 그리고 사회를 만족하는 교환을 창조하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관념, 가격, 프로모션 및 유통을 실행하고 계획하는 과정
사회복지 행정론 - 영리조직과 비영리조직의 마케팅 (자일리톨&공동 모금회) - 1.마케팅의 관념, 임무 2.마케팅 요소 3.영리조직 & 비영리조직마케팅 analysis(분석) 4.事例(사례) 비교
.
순서
개인, 조직, 그리고 사회를 만족하는 교환을 창조하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관념, 가격, 프로모션 및 유통을 실행하고 계획하는 과정
레포트 > 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