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피자헛의 C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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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5 23:4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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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에는 고객을 좀 더 광범위하게 4가지로 분류한다. 따라서 진정한 고객만족 경영이 되려면 위의 4가지 고객이 만족되어야 진정한 고객만족 경영을 했다고 할 수 있따 고객만족 경영의 goal(목표) 는 회사의 이익창출의 극대화에 있따 결국 고객만족 경영은 고객의 가치 창출을 극대화 하고 더 나아가서는 기업의 장기 비전을 효율적으로 달성하는 기본이 된다고 할 수 있따
* 피자헛의 연혁 *
1985.2 - 한국피자헛 1호점 이태원 개점
1987.2 - 88서울 올림픽 公式 피자 공급업체 선정
1992,4 - 불고기 피자판매
1993.8 - 한국 피자헛 주식회사로 법인 변경
1996.4 - 100호점 (안산점)개점
1999.1? - 콜센터 개소
1999.10 - 홀서비스 `핫파구치`개발
2000.1 - 조선일보 미시건대, 한국갱간성 본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외식업계 부문 1위
2000.3 - 한국 능률 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1위, 피자부문 1위
2000.11 - 홈서비스 본격 광고처음
* 피자헛의 고객만족 호로그램 *
? 챔스 호로그램
- 1996년 11월부터 시행된 호로그램으로 Cleanliness(매장의 청결), Hospitality(고객 환대), Accuracy(주문의 정확성), Maintenance(시설의 유지 보수), Product Quality(제품 품질), Speed of Service(신속한 서비스)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내부고객(종업원), 외부고객(회사의 모든 제품의 구매가능고객), 주주, 사회이다.
레포트/경영경제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 챔스 챌린지
- 피자헛은 고객중심의 행동과 사고를 배양하고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매년 CHAMPS Ch…(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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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피자헛의 CSM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매월 서비스 암행어사를 전국 매장에 파견해 6개 항목을 기준으로 엄격하게 평가하고 결과를 반영, 서비스를 improvement(개선)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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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의 CSM
* 고객만족 경영이란 *
예전에는 고객을 단순히 자기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을 고객이라 생각했다. , [경영] 피자헛의 CSM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피자헛 C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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