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1 23:30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 보다 더 많고 다양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를 만족시켜 줄 수 있게 된다
- 새로운 니즈의 발견으로 시장의 성장성이 improvement된다
_SLIDE_5_
La Fleur
Macro Analysis
: 문제파악
경제적, 사회ㆍ文化적, 기술적 環境(환경)을 비추어보면 꽃 시장의 앞날은 좋다.
최근 경제 성장세도 증가세로 돌아섬에 따라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2009년 1/4분기 실질 국내총생산(GDP)은 전기대비 0.1% 성장
(출처 : 한국은행)
` 거시적으로 보았을 때 꽃 시장에는 아무 문제가 없어 보인다.
Download :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6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순서
_SLIDE_1_
Love,
Love,
Love.
♥
_SLIDE_2_
1. 문제 파악
Macro Analysis
Micro Analysis
_SLIDE_3_
La Fleur
Macro Analysis
: 문제파악
- 1980년 기준 1인당 꽃 소비액은 531원
- 1995년 기준 1인당 꽃 소비액은 1만 1462원
- 2005년 기준 1인당 꽃 소비액은 2만 1000원
` 국내 꽃 소비는 국민소득 증대와 비례하여
지속적으로 증가할 展望
출처 : 머니투데이
1. 경제적 環境(환경)
_SLIDE_4_
La Fleur
Macro Analysis
: 문제파악
2. 사회 文化적 環境(환경)
개성을 중시하는 신세대: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것을 원함
3. 기술적 環境(환경)
: 냉장유통과 유전자 기술의 발달로 다양한 품종, 원활한 공급이 가능하게 되었다.
_SLIDE_6_
La Fleur
Macro Analysis
: 문제파악
가산해 본 서강대 상권의 꽃 시장규모
: 25,000 x 8,000 = 2억 / 한 달에 약 1667만 원…(To be continued )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