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22:50
본문
Download : 매체계획.hwp
goal(목표) TOM 15% + α 달성
광고비
23억원
TOM 15%
?원
8.5%
0
0
기간<월>
2
4
6
8
10
12
Ⅶ. SP 계획
이벤트 “종합 건강 검진권을 드립니다”
: 본 S P (Sales Promotion) 이벤트는 오스칼을 구입할 때 제품에 미리 부착된 응모권을 고객이 소定義(정이) 양식을 작성하여 응모할 경우 추첨하여 당선자에게 종합 건강 검진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Ⅴ-3. 매체 스케줄
V-3_2. Rideo
매 체 명
program · 시간대
광고 종류
주간 노출 시기
주간 노출 횟수
유지기
K B S
오후 12:00~17:00
SPOT (B급)
주중
각 15회씩
M B C
V-3_1. 신 문
매 체 명
광고 종류
각 월간 노출 횟수
집 중 기
(1월, 5월, 9월)
조선일보
돌출광고
월8회
한국일보
돌출광고
월8회
Ⅵ. 기대effect
광고goal(목표) 오스칼 Brand TOM(최초상기도)를 15% 이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며
칼슘제재 Brand TOM 1위 위치를 고수할 수 있을 것이다.
종 류
·매출적 이벤트 -- 경품부 매출형 이벤트
개 요
·건강에 대한 고객의 고나심도를 향상 시키기 위한 measure(방안)
·오스칼에 대한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measure(방안)
전 개 방 안
·행사 일시 : 5월8일(어버이 날) ~5월15일(스승의 날)까지
·행사 장소 : 전국 유명 판매 업소 (대형 약국)
·행사 내용 : 제품에 부탁된 응모권을 가지고 본 행사에 응모해 당첨이 된 소비자를 대상으로
…(skip)
Download : 매체계획.hwp( 15 )






다.
매체계획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매체계획
매체계획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매체계획 , 매체계획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매체계획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