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매체계획 > cord8 | cord.co.kr report

매체계획 > cord8

본문 바로가기

cord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매체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22:50

본문




Download : 매체계획.hwp






goal(목표) TOM 15% + α 달성


광고비
23억원
TOM 15%









?원






8.5%









0
0






기간<월>





2
4
6
8
10
12



Ⅶ. SP 계획
이벤트 “종합 건강 검진권을 드립니다”

: 본 S P (Sales Promotion) 이벤트는 오스칼을 구입할 때 제품에 미리 부착된 응모권을 고객이 소定義(정이) 양식을 작성하여 응모할 경우 추첨하여 당선자에게 종합 건강 검진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Ⅴ-3. 매체 스케줄


V-3_2. Rideo


매 체 명
program · 시간대
광고 종류
주간 노출 시기
주간 노출 횟수
유지기
K B S
오후 12:00~17:00
SPOT (B급)
주중
각 15회씩
M B C




V-3_1. 신 문


매 체 명
광고 종류
각 월간 노출 횟수
집 중 기
(1월, 5월, 9월)
조선일보
돌출광고
월8회
한국일보
돌출광고
월8회






Ⅵ. 기대effect

광고goal(목표) 오스칼 Brand TOM(최초상기도)를 15% 이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며
칼슘제재 Brand TOM 1위 위치를 고수할 수 있을 것이다.

종 류
·매출적 이벤트 -- 경품부 매출형 이벤트
개 요
·건강에 대한 고객의 고나심도를 향상 시키기 위한 measure(방안)
·오스칼에 대한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measure(방안)
전 개 방 안
·행사 일시 : 5월8일(어버이 날) ~5월15일(스승의 날)까지
·행사 장소 : 전국 유명 판매 업소 (대형 약국)
·행사 내용 : 제품에 부탁된 응모권을 가지고 본 행사에 응모해 당첨이 된 소비자를 대상으로
…(skip)



Download : 매체계획.hwp( 15 )



매체계획_hwp_01.gif 매체계획_hwp_02.gif 매체계획_hwp_03.gif 매체계획_hwp_04.gif 매체계획_hwp_05.gif 매체계획_hwp_06.gif

다.
매체계획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매체계획


매체계획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매체계획 , 매체계획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매체계획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Total 18,0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