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gerous Minds` 감상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9 03:25
본문
Download : `Dangerous Minds` 감상평.hwp
가定義(정의) 따뜻한 보살핌 없이 성장하여 거칠…(skip)
`Dangerous Minds` 감상평
Download : `Dangerous Minds` 감상평.hwp( 15 )
`Dangerous Minds` 감상평에 대한 資料입니다. 그녀가 담임을 맡은 학생들은 하나같이 어두운 環境에서 성장하며 접근하기 힘든 반항심리를 지니고 있지만 누구보다도 진심어린 애정과 관심을 가져줄 사람을 기다리고 있따 이들은 주위에 마음을 열어놓거나 의지할 대상이 없다는 것을 깨달아 버렸다.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위험한아이들
다. 시험성적이 천차만별이고 항상 자신들의 실패를 하나의 숙명처럼 받아들이는 학생들 모두에게 A학점을 주고 그것을 유지하게 한다. 위험한아이들 , `Dangerous Minds` 감상평감상서평레포트 ,
설명
1. 일시 및 장소
*일시: 2004년 5월 5일 15시
*장소: 대전에서
2. 내용:
미 해병대의 여군장교를 지내기도 했던 루엔 존슨의 자서전 <나의 패거리는 숙제 따윈 하지 않는다>를 각색한 영화라고 한다. 그러나 루엔은 이들에게 꿈을 심어주며 학교의 잘못된 규정을 거부해 버리고 스스로 새로운 커리큘럼을 만든다. 한번도 자신들이 받을 거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었던 성적을 주고 유지하는 것이 바로 성공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 준다. 이 아카데미 클래스는 그녀의 life(인생) 을 완전히 바꾸어 놓은 교육 현장이었으며, 그녀 또한 문제아 학생들의 life(인생) 을 바꾸어 놓았다.
루엔은 미 해병대 복무를 마친 뒤, 교사로 직업을 바꿔 정교사 자격증을 따기 위한 실습으로 캘리포니아의 한 고등학교로 실습을 나간다.


,감상서평,레포트
`Dangerous Minds` 감상평에 대한 자료입니다.
3. 여교사 루엔이 문제학생의 행동을 수정하기 위해서 사용한 전략(strategy)은?
처음 아이들을 맞이하고 실망을 한 루엔은 다음날부터 주의집중을 위해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가라데부터 스타트해서, 시를 가르치며 그녀의 질문에 답을 맞추는 아이들에게 초코바를 나눠주는 등 특이한 교육방식으로 아이들을 대한다. 하지만 거칠고 반항적인 그들은 자신을 실패한 life(인생) 이라 치부해 버리고 그냥 포기상태로만 있고, 좌절감을 느낀 존슨은 새로운 방법을 고안해 학생들의 관심을 이끈다. 그녀는 그곳에 부임해 문제아 반을 맡아서 첫 교사 생활을 스타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