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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3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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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전화응대 서비스

1. 전화의 역할과 효용

2. 전화의 특징

3. 전화응대 서비스의 기본요소

Ⅱ. 전화통화의 실제

1. 전화를 받을 때 응대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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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전화응대 서비스

1. 전화의 역할과 효용

2. 전화의 특징

3. 전화응대 서비스의 기본요소



Ⅱ. 전화통화의 실제

1. 전화를 받을 때 응대 서비스

2. 기다려야 하는 경우

3. 전화를 돌리는 경우

4. 자리에 없는 경우

5. 끊는 경우

6. 전화를 거는 경우

7. 상황별 전화 응대법





Ⅰ. 전화응대 서비스

- 현대인들에게 전화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생활의 필수품이다. 그렇기에 집집마다 또 각 직장마다 놓여있는 일반 전화, 공중전화 사용 예절이 필수적인 에티켓으로 자리 잡았고 특히 요즘에는 이른바 핸드폰(셀룰러폰, PCS폰 포함)의 급격한 보급으로 핸드폰 사용 예절이 강조되고 있다아 또…(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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