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삼성모바일의 중국 진출戰略,모바일 및 스마트폰 산업,세계 모바일 산업,애플의 혁신,중국 모바일 산업,중국에서의 삼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9 11:03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학,삼성모바일의 중국 진출전략,모바일 및 스마트폰 산업,세계 모바일 산업,애플의 혁신,중국 모바일 산업,중국에서의 삼성모바일.hwp
매출에 주요 역할을 한 것은 해외 매출이인데, 그중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china(중국) 에서 최고 매출을 올리고 있다아 삼성은 2013년 china(중국) 내 시장점(長點)유율 21.6%를 차지하면서 시장점(長點)유율 1위로 올라섰다. 앞으로도 china(중국) 내에서 사업을 가속화 시키는 입장을 밝히고 있다아
Ⅱ. 모바일 및 스마트폰 산업의 개요
2.1 세계 모바일 산업
2012년 세계 모바일 기기 이용자 수는 약 32억 명에 달하며, 지난 4년 동안에만 10억 명의 이용자가 증가해 왔다. china(중국) 에 있는 많은 경쟁사인 레너보(13.6%), 화웨이(10.2%), 애플(4.7%)에 비해 극명하게 차이를 이루고 승승장구 하고 있다아 이중에서 삼성과 애플 빼고는 모두 china(중국) 자국 브랜드 제품이다. 2013년 2분기에 전 세계적으로 약 4억 3…(skip)
Download : 국제경영학,삼성모바일의 중국 진출전략,모바일 및 스마트폰 산업,세계 모바일 산업,애플의 혁신,중국 모바일 산업,중국에서의 삼성모바일.hwp( 92 )
다.






국제경영학,삼성모바일의 중국 진출戰略,모바일 및 스마트폰 산업,세계 모바일 산업,애플의 혁신,중국 모바일 산업,중국에서의 삼성모바일
국제경영학,삼성모바일의 중국 진출戰略,모바일 및 스마트폰 산업,세계 모바일 산업,애플의 혁신,중국 모바일 산업,중국에서의 삼성모바일
국제경영학,삼성모바일의 중국 진출전략,모바일 및 스마트폰 산업,세계 모바일 산업,애플의 혁신,중국 모바일 산업,중국에서의 삼성모바일 , 국제경영학,삼성모바일의 중국 진출전략,모바일 및 스마트폰 산업,세계 모바일 산업,애플의 혁신,중국 모바일 산업,중국에서의 삼성모바일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학 삼성모바일의 중국 진출전략 모바일 및 스마트폰 산업 세계 모바일 산업 애플의 혁신 중국 모바일 산업 중국에서의 삼성모바일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국제경영학,삼성모바일의,중국,진출전략,모바일,및,스마트폰,산업,세계,모바일,산업,애플의,혁신,중국,모바일,산업,중국에서의,삼성모바일,경영경제,레포트
국제경영학
삼성모바일의 china(중국) 진출전략(strategy)
Ⅰ.서론
한국의 전자업계는 한국경제를 이끄는 대들보 역할을 해내고 있다아 세계적인 불황 속에서도 스마트폰과 반도체를 중심으로 승승장구 하였다. 그만큼 판매량도 2013년도 삼성모바일의 china(중국) 내 판매량이 2012년 판매량에비해 2배 가까이 증가하였다. 매출에 주요 역할을 한 것은 해외 매출이인데, 그중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china(중국) 에서 최고 매출을 올리고 있다아 삼성은 2013년 china(중국) 내 시장점(長點)유율 21.6%...
국제경영학
삼성모바일의 china(중국) 진출전략(strategy)
Ⅰ.서론
한국의 전자업계는 한국경제를 이끄는 대들보 역할을 해내고 있다아 세계적인 불황 속에서도 스마트폰과 반도체를 중심으로 승승장구 하였다. 그 중 삼성전자는 모바일 사업에서 사상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 하면서 글로벌 휴대폰 시장에서 독주 체제를 이어가고 있다아 스마트폰 시장을 놓고 애플과 엎치락 뒤치락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롱텀에볼루션(LTE)폰 시장에서는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아 피처폰 시장에서도 강세를 이어가며 휴대폰 시장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아 삼성전자는 올해 3분기 까지 누적 매출 169조 4200억원, 영업이익 28조4700억원을 기록했다. 올 연말까지 매출액을 합치면 연간 230조원, 영업이익은 40조원에 달할 것으로 展望(전망) 되어진다. 사회적, 경제적으로 모바일 기술의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지역을 잠재수요로 가정하면 2xxx년까지 모바일 기기 이용자 수는 약 7억 명 이상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올 연말까지 매출액을 합치면 연간 230조원, 영업이익은 40조원에 달할 것으로 展望(전망) 되어진다. 그 중 삼성전자는 모바일 사업에서 사상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 하면서 글로벌 휴대폰 시장에서 독주 체제를 이어가고 있다아 스마트폰 시장을 놓고 애플과 엎치락 뒤치락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롱텀에볼루션(LTE)폰 시장에서는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아 피처폰 시장에서도 강세를 이어가며 휴대폰 시장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아 삼성전자는 올해 3분기 까지 누적 매출 169조 4200억원, 영업이익 28조4700억원을 기록했다.
이러한 모바일 산업의 급격한 성장세를 주도하고 있는 것은 스마트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