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관광마케팅] 안면도 꽃 국제 박람회 > cord8 | cord.co.kr report

[관광마케팅] 안면도 꽃 국제 박람회 > cord8

본문 바로가기

cord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광마케팅] 안면도 꽃 국제 박람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9 00:27

본문




Download : [관광마케팅] 안면도 꽃 국제 박람회.ppt




안면도 꽃 국제박람회에 대한 introduction와 environment(환경) 분석, 시장세분화(STO 분석) 및 SWOT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관광마케팅 리포트로 `안면도 꽃 국제 박람회`에 대한 관광상품 분석자료입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모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안면도 꽃 국제박람회에 대한 소개와 환경분석, 시장세분화(STO 분석) 및 SWOT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모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관광마케팅(송재영) , [관광마케팅] 안면도 꽃 국제 박람회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1. 안면도 국제 꽃 박람회 개요

2. 안면도 국제 꽃 박람회 시장세분화

3. 안면도 국제 꽃 박람회 SOWTanalysis



1. 주 제 : 꽃, 바다 그리고 꿈 (Flower, Ocean & Dream)
2. 기 간 : 2009. 4. 24(금) ~ 5. 20(수), 27일간
3. 장 소 :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꽃지해수욕장, 수목원 일원
4. 규 모 : 793,390㎡
(주행사장 : 452,894, 부행사장 : 340,496)
5. 주 최 : 충청남도. 충청남도개발공사 공동
6. 주 관 : 재단법인 안면도국제꽃박람회조직위원회
7. 참가예상 : 국내.외 113개 자치단체 및 업체

▪ 지리적 세분화 – 1차 타켓 서울경기도지역 , 2차 타켓 – 대전광역시 및 각 시,도지역
▪ 인구 통계적 세분화 – 국제 꽃 박람회는 가족단위 방문객과 연인 ,학교단체 방문이 주로 이루고 있으며 주로 여성의 박람회 호감도가 높음
▪ 여행 목적 세분화 –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화훼의 아름다움과 청정한 바다를 관광 목적으로 두고 있으며 지역특산물행사와 연계
▪ 상품 관련 세분화 – 꽃 박람회 웰컴플라워 ,드림플라워 ,조이…(skip)






순서
관광마케팅(송재영)

Download : [관광마케팅] 안면도 꽃 국제 박람회.ppt( 24 )


[관광마케팅] 안면도 꽃 국제 박람회
다.


[관광마케팅]%20안면도%20꽃%20국제%20박람회_ppt_01.gif [관광마케팅]%20안면도%20꽃%20국제%20박람회_ppt_02.gif [관광마케팅]%20안면도%20꽃%20국제%20박람회_ppt_03.gif [관광마케팅]%20안면도%20꽃%20국제%20박람회_ppt_04.gif [관광마케팅]%20안면도%20꽃%20국제%20박람회_ppt_05.gif [관광마케팅]%20안면도%20꽃%20국제%20박람회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관광마케팅 리포트로 `안면도 꽃 국제 박람회`에 대한 관광상품 분석data(資料)입니다.
Total 18,0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