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항공) 과 아시아나航空(항공) TV광고,航空(항공) 사 광고 비교,광고의 수사학,대한航空(항공) 광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2 06:01
본문
Download : [3000원]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TV광고,항공사 광고 비교,광고의 수사학,대한항공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pptx
대한航空(항공) 과 아시아나航空(항공) TV광고,航空(항공) 사 광고 비교,광고의 수사학,대한航空(항공) 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戰略事例
_SLIDE_1_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flight(항공) TV광고 중심으로-
flight(항공)사 광고 비교
수사학 광고分析(분석) Part
_SLIDE_2_
Contents
Step0
Step1
Step2
Step3
Advertising & Rhetoric
Rhetoric Analysis
Conclusion
Introduction
Introduction
_SLIDE_3_
광고의 수사학
Advertising & Rhetoric
Pathos
소비자
`불특정다수`
Logos
광고 or 홍보
`TV광고`
Ethos
회사
`flight(항공)사`
_SLIDE_4_
Advertising & Rhetoric
Logos
광고
`TV광고`
수신자
메시지
송신자
코드
채널
15 ~ 30 Sec
함축적
다양한 공감각적 Comm요소
텍스트 + 영상 + 음악
_SLIDE_5_
Advertising & Rhetoric
Ethos
회사
`flight(항공)사`
궁극적인 목적은 동일 (자사 flight(항공)사 이용 촉구)
아시아나 & 대한flight(항공) : 국내 최대 라이벌 flight(항공)사
But 소비자들에게 소구하고자 하는 가치에는 차이 존재
_SLIDE_6_
Advertising & Rhetoric
혁신
글로벌
최상
초일류
_SLIDE_7_
Advertising & Rhetoric
고객
아름다운
기업가치
삶의 질
_SLIDE_8_
Advertising & Rhetoric
광고 속 소구, 장치
기타 언어적, 비언어적 텍스트
논거
광고 속 슬로건, 내재적 주제
아시아나 flight(항공) - ‘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 flight(항공)’
대한 flight(항공) - ‘Excellence in flight, Korean Air’
논거
외재적 주제
우리 flight(항공)사를 이용하시오
Pathos
시청자
`불특정다수`
Logos
광고
`TV광고`
Ethos
회사
`flight(항공)사`
_SLIDE_9_
_SLIDE_10_
Rhetoric Analy…(To be continued )
대한航空(항공) 과 아시아나航空(항공) TV광고,航空(항공) 사 광고 비교,광고의 수사학,대한航空(항공) 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戰略事例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3000원]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TV광고,항공사 광고 비교,광고의 수사학,대한항공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pptx( 55 )
순서
설명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TV광고,항공사 광고 비교,광고의 수사학,대한항공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TV광고,항공사 광고 비교,광고의 수사학,대한항공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TV광고 항공사 광고 비교 광고 수사학 대한항공광고마케팅 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
![[3000원]%20대한항공과%20아시아나항공%20TV광고,항공사%20광고%20비교,광고의%20수사학,대한항공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20TV%EA%B4%91%EA%B3%A0,%ED%95%AD%EA%B3%B5%EC%82%AC%20%EA%B4%91%EA%B3%A0%20%EB%B9%84%EA%B5%90,%EA%B4%91%EA%B3%A0%EC%9D%98%20%EC%88%98%EC%82%AC%ED%95%99,%EB%8C%80%ED%95%9C%ED%95%AD%EA%B3%B5%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5%84%EC%8B%9C%EC%95%84%EB%82%98%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1.gif)
![[3000원]%20대한항공과%20아시아나항공%20TV광고,항공사%20광고%20비교,광고의%20수사학,대한항공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20TV%EA%B4%91%EA%B3%A0,%ED%95%AD%EA%B3%B5%EC%82%AC%20%EA%B4%91%EA%B3%A0%20%EB%B9%84%EA%B5%90,%EA%B4%91%EA%B3%A0%EC%9D%98%20%EC%88%98%EC%82%AC%ED%95%99,%EB%8C%80%ED%95%9C%ED%95%AD%EA%B3%B5%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5%84%EC%8B%9C%EC%95%84%EB%82%98%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2.gif)
![[3000원]%20대한항공과%20아시아나항공%20TV광고,항공사%20광고%20비교,광고의%20수사학,대한항공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20TV%EA%B4%91%EA%B3%A0,%ED%95%AD%EA%B3%B5%EC%82%AC%20%EA%B4%91%EA%B3%A0%20%EB%B9%84%EA%B5%90,%EA%B4%91%EA%B3%A0%EC%9D%98%20%EC%88%98%EC%82%AC%ED%95%99,%EB%8C%80%ED%95%9C%ED%95%AD%EA%B3%B5%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5%84%EC%8B%9C%EC%95%84%EB%82%98%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3.gif)
![[3000원]%20대한항공과%20아시아나항공%20TV광고,항공사%20광고%20비교,광고의%20수사학,대한항공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20TV%EA%B4%91%EA%B3%A0,%ED%95%AD%EA%B3%B5%EC%82%AC%20%EA%B4%91%EA%B3%A0%20%EB%B9%84%EA%B5%90,%EA%B4%91%EA%B3%A0%EC%9D%98%20%EC%88%98%EC%82%AC%ED%95%99,%EB%8C%80%ED%95%9C%ED%95%AD%EA%B3%B5%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5%84%EC%8B%9C%EC%95%84%EB%82%98%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4.gif)
![[3000원]%20대한항공과%20아시아나항공%20TV광고,항공사%20광고%20비교,광고의%20수사학,대한항공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20TV%EA%B4%91%EA%B3%A0,%ED%95%AD%EA%B3%B5%EC%82%AC%20%EA%B4%91%EA%B3%A0%20%EB%B9%84%EA%B5%90,%EA%B4%91%EA%B3%A0%EC%9D%98%20%EC%88%98%EC%82%AC%ED%95%99,%EB%8C%80%ED%95%9C%ED%95%AD%EA%B3%B5%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5%84%EC%8B%9C%EC%95%84%EB%82%98%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5.gif)
![[3000원]%20대한항공과%20아시아나항공%20TV광고,항공사%20광고%20비교,광고의%20수사학,대한항공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C%80%ED%95%9C%ED%95%AD%EA%B3%B5%EA%B3%BC%20%EC%95%84%EC%8B%9C%EC%95%84%EB%82%98%ED%95%AD%EA%B3%B5%20TV%EA%B4%91%EA%B3%A0,%ED%95%AD%EA%B3%B5%EC%82%AC%20%EA%B4%91%EA%B3%A0%20%EB%B9%84%EA%B5%90,%EA%B4%91%EA%B3%A0%EC%9D%98%20%EC%88%98%EC%82%AC%ED%95%99,%EB%8C%80%ED%95%9C%ED%95%AD%EA%B3%B5%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95%84%EC%8B%9C%EC%95%84%EB%82%98%EA%B4%91%EA%B3%A0%EC%A0%84%EB%9E%B5%EC%82%AC%EB%A1%80_pptx_06.gif)
대한항공과,아시아나항공,TV광고,항공사,광고,비교,광고,수사학,대한항공광고마케팅,아시아나광고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