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計劃書(패밀리레스토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3 12:05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hwp
)의 marketing strategy을 수립하고 우리나라의 브랜드로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을 경영하고자 하는 것이다.순서
설명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사업計劃書(패밀리레스토랑)
,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기타
Download :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hwp( 25 )
프랜차이즈형 패밀리식당을 벤치마킹한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계획서입니다.
사장 :
기획 마켓팅 :
인력 관리 :
재무 :
매장 관리 :
공급자관리 :
Seol`s Family marketing strategy
1) 브랜드 strategy
Store brand
■ 본부가 투입한 자금은 전혀 없다.
다. 현재 우리나라에 진출해 있는 프랜차이즈형 패밀리식당을 벤치마킹 해서 우리 나름대로의Seol`s Family(이하 SF 라 한다.사본-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 , 사업계획서(패밀리레스토랑)기타사업계획 ,
* establishment 동기
1.Seol`s Family marketing strategy
1) 브랜드 strategy
2) 광고strategy
3) 가격strategy
4) 가맹점 모집 및 교육strategy
5) 운영 및 통제 strategy
6) 경쟁strategy
7) 유통strategy
8) 제품 strategy
9) 카드를 이용한 판촉strategy
10) 대중 매체를 이용한 Marketing
11) 외식업계 최초의 SPORTS PROMOTION 실시
12) Internet을 이용한 판촉 활동
2.Seol`s Family 영업strategy
1)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는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
3) 메뉴운영
3. 조직·인사strategy
* establishment 동기
외국브랜드의 패밀리레스토랑에게 점령당한 우리나라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을 기업을 만들기위해서이다.
■ 기존 메이커가 개발하여 시중에 판매중인 상품에다 체인 본부의 브랜드를 붙여서 가맹점이나 직영점에게 판매하는 경우의 상품
■ 대량 판매가 가능한 상품을 개발
■ 소량판매에서도 본부와 가맹점의 이익이 높은 상품을 선정
2) 광고strategy
■ 광고는 특정 광고주가 대중매체를 통하여 기업, 제품, 아이디어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제공
■ 프랜차이즈 기업은 지역의 環境(환경), 본부와 관련된 광고의 목적, 목표(goal)시장, 제품property(특성), 광고매체의 이용 가능성과 비용수익의 관계 등을 고려하여 광고를 표준화할 것인지 지역에 맞는 광고…(skip)
사본-사업計劃書(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형 패밀리식당을 벤치마킹한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計劃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