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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29 2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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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진활동의 目標(목표)
-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
- 소비자의 수요자극
- 제품차별화 및…(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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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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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진관리
목차
촉진관리
I. 촉진믹스의 본질
1. 의의
2. 촉진믹스의 구성요소
3. 촉진믹스 결정요인
II. 촉진관리과정
III. 판매촉진
IV. 인적 판매
V. PR
VI. 광고
VII. 홍보
VIII. 전략(strategy)의 실행 및 통제
1. 전략(strategy)의 실행
2. 전략(strategy)의 통제
참고한 문헌
촉진관리
I. 촉진믹스의 본질
(1) 의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또는 촉진믹스란 기업의 효율적인 제품관리를 위하여 目標(목표)시장의 소비자들과 의사소통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촉진활동의 目標(목표)
-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
- 소비자의 수요자극
- 제품차별화 및 판매의 안정화
(2) 촉진믹스의 구성요소
촉진수단은 일반적으로 광고, 판매촉진, 인적판매, PR 등 4가지 요소로 구분할 수 있다
(3) 촉진믹스 결정요인
제품 ․ 시장유형 -대상제품이 소비재인 경우 광고 판촉활동이 인적 판매 및
촉진관리
목차
촉진관리
I. 촉진믹스의 본질
1. 의의
2. 촉진믹스의 구성요소
3. 촉진믹스 결정요인
II. 촉진관리과정
III. 판매촉진
IV. 인적 판매
V. PR
VI. 광고
VII. 홍보
VIII. 전략(strategy)의 실행 및 통제
1. 전략(strategy)의 실행
2. 전략(strategy)의 통제
참고한 문헌
촉진관리
I. 촉진믹스의 본질
(1) 의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또는 촉진믹스란 기업의 효율적인 제품관리를 위하여 目標(목표)시장의 소비자들과 의사소통하는 활동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