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관련되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4 12:56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대해서.ppt
3M사는 이러한 점을 성공적으로 環境경영에 활용한 …(skip)
다. 3M사는 이러한 점을 성공적으로 環境경영에 활용한 것이다.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기업에서 강력히 지향해야 할 목표(goal)는 바로 기술 혁신이었다. 이러한 녹색화 정신이 3M사 環境경영의 시발점이자 현재까지도 가장 point적인 중심 축이 되고 있다
3M의 環境에 대한 인식
녹색화 전략(strategy) - 녹색기술(Green Technology)
효율적인 녹색기술(Green Technology)는 3M사 녹색화 노력의 중심주제이다. 이러한 녹색화 정신이 3M사 環境경영의 시발점이자 현재까지도 가장 point적인 중심 축이 되고 있다
3M의 環境에 대한 인식
녹색화 전략(strategy) - 녹색기술(Green Technology)
효율적인 녹색기술(Green Technology)는 3M사 녹색화 노력의 중심주제이다.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기업에서 강력히 지향해야 할 목표(goal)는 바로 기술 혁신이었다.
[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관련되어
순서
경제경영,마케팅원론,대해서,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관련되어
[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대해서 , [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대해서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마케팅원론 대해서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원론에 대해서.ppt( 86 )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1.gif)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2.gif)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3.gif)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4.gif)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5.gif)
![[경제경영]%20마케팅원론에%20대해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그린 marketing (Green Marketing)
소비자와 사회 環境 improvement에 기업이 책임감을 가지고 marketing 활동을 관리해 나가는 과정
실제적이고 경제적인 해결책은 무엇보다도 오염을 원천을 제거하는 데 있었다.
사후 오염감소 기법
(End-of-Pipe Pollution Abatement Techniques)
기술혁신을 통한 청정생산
(Cleaner Production)
1.우리의 環境오염과 보존의 문제는 자체적인
2.근본적으로 오염을 예방
3.環境에
그린 marketing (Green Marketing)
소비자와 사회 環境 improvement에 기업이 책임감을 가지고 marketing 활동을 관리해 나가는 과정
실제적이고 경제적인 해결책은 무엇보다도 오염을 원천을 제거하는 데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