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의 한국 관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3 01:35
본문
Download : 일본인의 한국 관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일본인의 한국 관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4 )
Japan인의 한국 관광 활성화 방안(方案) 목 차 환 경 분 석 조사의 목적과 설계 비즈니스 모델 제시 조사결과 및 analysis(분석) 환 경 분 석 1.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요성 잠재력이 높은 유망산업 관광산업의 GDP기여율 증가 고용 없는 성장의 대안 고부가가치 산업 외화 획득에 효율적인 수단 관광 산업의 국가 경제 기여도가 큼 [source - 한국관광공사 2007년] 환 경 분 석 [source-한국관광공사 외래관광객 통계자료(資料)] [그림 1] 총 방한 외래객과 방한 Japan인 관광객 추이 change(변화) [그림 2] 아시아권 방한 외래객 점유율 및 관광 목적 방문 비율 2. 외국인의 한국 관광 추이 방한 관광객의 수의 증가 Japan인의 관광객 점유일 가장 높음 Japan인의 한국 관광의 피료썽 제기 환 경 분 석 3. 한일 관광 교류의 성장 가능성 1971년 이후로 방한 Japan인 관광객은 가장 많은 점유율 차지 방한 Japan인 관광객의 총 지출액은 우리나라 관광 수입의 약 44%...
Japan인의 한국 관광 활성화 방안(方案)
목 차
환 경 분 석
조사의 목적과 설계
비즈니스 모델 제시
조사결과 및 analysis(분석)
환 경 분 석
1.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요성
잠재력이 높은
유망산업
관광산업의
GDP기여율
증가
고용 없는
성장의 대안
고부가가치
산업
외화 획득에
효율적인 수단
관광 산업의 국가 경제 기여도가 큼
[source - 한국관광공사 2007년]
환 경 분 석
[source-한국관광공사 외래관광객 통계자료(資料)]
[그림 1] 총 방한 외래객과 방한 Japan인 관광객 추이 change(변화)
[그림 2] 아시아권 방한 외래객 점유율 및 관광 목적 방문 비율
2. 외국인의 한국 관광 추이
방한 관광객의 수의 증가
Japan인의 관광객 점유일 가장 높음
Japan인의 한국 관광의 피료썽 제기
환 경 분 석
3. 한일 관광 교류의 성장 가능성
1971년 이후로 방한 Japan인 관광객은 가장 많은 점유율 차지
방한 Japan인 관광객의 총 지출액은 우리나라 관광 수입의 약 44%
현 재
한류의 effect(영향) 지속
공급측면에서 인천과 후쿠시마 등 전세기 노선의 증편
Japan은 무역자융화에 대비하기 위한 FTA의 우선 대상국
미 래
Japan의 한국 관광 수요 확대 예상
환 경 분 석
4. 환경 analysis(분석) 을 통한 연구목적
관광 산업의 국가 경제 기여도가 큼
Japan인의 한국 관광의 피료썽 제기
Japan의 한국 관광 수요 확대 예상
Japan인의 한국관광 활성화 방안(方案) 모색의
피료썽 대두
조사의 목적과 설계
항 목
내 용
조사의 목적
analysis(분석) 기법
조사 대상
조사 규모
본인의 관광객의 중요성을 앞에서 살펴보았으므로,
현재 존재하는 결점을 발견하고 이에 대한 해결방안(方案)을
모색하기 위함
1차, 2차 자료(資料) 모두 방한 Japan인 대상
1차, 2차 자료(資料) 모두 설문지를 통한 빈도analysis(분석)
1차 자료(資料) N=50 2차 자료(資料) N=1289 / N=1395…(To be continued )
일본인의 한국 관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일본인의 한국 관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일본인의 한국 관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일본인 한국 관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일본인,한국,관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일본인의 한국 관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