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기업分析(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과 CGV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전술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9:13
본문
Download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CGV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PPT.pptx
PART.1
기업 introduce
비전과 미션
_S…(To be continued )
다.CGV 기업分析(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과 CGV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전술제안 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CGV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PPT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CGV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CGV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PPT
Download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CGV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PPT.pptx( 28 )
CGV,기업분석과,CGV,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CGV,문제점과,해결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CGV 기업分析(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과 CGV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전술제안 PPT






순서
_SLIDE_1_
_SLIDE_2_
INDEX
1. CGV 기업introduce
2. CGV SWOTanalysis
3. CGV STP 전략(strategy)analysis
(1) Segmentation(시장세분화)
(2) Targeting(표적시장 선정)
(3) Positioning(포지셔닝)
4. CGV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경쟁사 marketing 전략(strategy) analysis (롯데시네마)
(1) SWOTanalysis
(2) STPanalysis
(3) 4Panalysis
6. 結論(결론)
(1) CGV의 drawback(걸점)
(2) 해결대책제안
_SLIDE_3_
1. CGV 기업introduce
_SLIDE_4_
PART.1
기업 선정 동기
CGV
44.8%
메가박스
22.6%
롯데시네마 33.6%
3대 영화관
점유율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등장으로 최근에는
영화관람이 ‘일상적 文化생활’로 정착
CGV는 멀티플렉스 영화관관련산업
쪽에서 국내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음
출처 : 한국영화진흥위원회 (2014)
_SLIDE_5_
1995 제일제당 내 멀티미디어 사업본부 극장 사업팀으로 스타트
1996 제일제당(CJ), 홍콩의 영화 제작사인 골든 하베스트(Golden Harbest),
호주의 빌리지 로드쇼(Village Roadshow) 3사가 투자하여
‘CJ 골든빌리지(CJ Golden Village)’를 설립
1998 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극장 CGV 강변 오픈
2000 ‘CJ빌리지와’ ‘CJ골든빌리지’를 합병
2001 ‘CGV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PART.1
기업 introduce
연혁
대한민국에서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운영하는 CJ그룹의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부문 관련사
_SLIDE_6_
CGV는 선진화 된 관람 文化와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