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rd7 | cord.co.kr report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rd7

본문 바로가기

cord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9 11:23

본문




Download :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7 )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택배산업 한진택배 DHL택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_SLIDE_1_
한진택배 & DHL
1
_SLIDE_2_
목 차
2

한진택배 STP
한진택배 7P

DHL STP

DHL 7P

시사점 및 conclusion

_SLIDE_3_
한진택배 introduce &목표(目標)
3
_SLIDE_4_
한진택배 STP
4
_SLIDE_5_

5
1. 한진택배 STP
(1) 한진택배 Segmentation


세분시장의 독특한 니즈 파악
한진택배
Segment1
일반 배송 고객

특별 배송 고객
Segment2
전자상거래 이용 고객

전자상거래 이용 하지 않는 고객

_SLIDE_6_

6
(2) 한진택배 Targeting

差別화 전략(戰略)
택배시장은 이미 성숙기에 접어 들어 시장이 포화상태
자사의 위치를 일반 배송고객, 전자상거래 고객의 넘어 새로운
고객들의 목표(目標)시장(Target market) 선정

한진택배

_SLIDE_7_

7
...

_SLIDE_1_
한진택배 & DHL
1
_SLIDE_2_
목 차
2

한진택배 STP
한진택배 7P

DHL STP

DHL 7P

시사점 및 conclusion

_SLIDE_3_
한진택배 introduce &목표(目標)
3
_SLIDE_4_
한진택배 STP
4
_SLIDE_5_

5
1. 한진택배 STP
(1) 한진택배 Segmentation


세분시장의 독특한 니즈 파악
한진택배
Segment1
일반 배송 고객

특별 배송 고객
Segment2
전자상거래 이용 고객

전자상거래 이용 하지 않는 고객

_SLIDE_6_

6
(2) 한진택배 Targeting

差別화 전략(戰略)
택배시장은 이미 성숙기에 접어 들어 시장이 포화상태
자사의 위치를 일반 배송고객, 전자상거래 고객의 넘어 새로운
고객들의 목표(目標)시장(Target market) 선정

한진택배

_SLIDE_7_

7
(3) 한진택배 Positioning



기업보다는 개인에 집중
일반적인 것보다는 독특한 것에 집중
개인 택배서비스 강화
한진택배
_SLIDE_8_

8


파발마라는 브랜드 런칭

택배 전문브랜드로 새롭게 런칭하여
택배서비스 명품화에 point역량 집중

http://www.adic.co.kr/gate/video/show.hjspid=I236713
한진택배
`한진 택배의 새로운 브랜드 파발마`
`한진 택배 로고`
_SLIDE_9_

9


고객들의 독특한 니즈 충족

독특한 서비스 개발하여 差別화 전략(戰略)
한진택배
_SLIDE_10_

10


쇼핑몰 기업과의 연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쇼핑몰 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배송물량확보
한진택배

_SLIDE_11_
한진택배 7P
11
_SLIDE_12_

12
3. 한진택배 7P
(1) …(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