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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항공 기업分析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戰略) 分析및 한계점연구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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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9 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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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도data(자료) 전문 통신사 뉴스 와이어 2013. 05. 07 기사 발췌 `
싱가포르 航空(항공) 서비스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평가
1. 싱가포르航空(항공) 기업紹介
_SLIDE_5_
기내 경험 (In-flight experience)
航空(항공) 서비스 평가에 있어 가장 객관적인 항목
정시 운항성 (On-time performance)
Who is the Singapor Airline
1. 싱가포르航空(항공) 기업紹介
_SLIDE_6_
국가
업종
설립
본사
허브공항
동맹체
회사 슬로건
네트워크 범위

싱가포르
航空(항공) 업
1947년 Malayan Airway로 설립
싱가포르
싱가포르 창이(changi) 국제공…(省略)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1.gif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2.gif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3.gif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4.gif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5.gif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6.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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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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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_SLIDE_2_
1. 싱가포르航空(항공) 기업紹介

2. 싱가포르航空(항공) 서비스 혁신책략
(1) 위기극복instance(사례)
(2) 유형 서비스책략
(3) 무형 서비스책략

3. 싱가포르航空(항공) 서비스分析(분석)과 한계점
(1) 서비스 혁신의 效果(효과)
(2) 核心 혁신책략
(3) 한계점

4. conclusion(결론)
INDEX
_SLIDE_3_
1. 싱가포르航空(항공) 기업紹介
_SLIDE_4_
싱가포르 航空(항공) ,
‘세계 航空(항공) 사 톱20’서 1위 선정
NEWSWIRE
Date today 13/05/07
미국의 경제 전문 온 라인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세계 20개 톱 航空(항공) 사의 ‘기내 경험’(in-flight experience)과
‘정시 운항성’(on-time performance)을 평가한 결과,
싱가포르航空(항공) 이 기내 경험 항목에서 100점 만점 기준으로
만점에 가까운 98점, 정시 운항 항목에서 74점을 받아
종합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싱가포르航空(항공) 관계자는 “싱가포르航空(항공) 은 쾌적한 여행을 위한
필수 요소 2가지인 기내경험과 정시 운항성 모두에서 높은 점수
를 얻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航空(항공) 사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
하기 위해 혁신적인 變化와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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