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경영,시장,事例,swot > cord7 | cord.co.kr report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경영,시장,事例,swot > cord7

본문 바로가기

cord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경영,시장,事例,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5 16:48

본문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pptx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pptx( 39 )




설명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_pptx_01.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_pptx_02.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_pptx_03.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_pptx_04.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_pptx_05.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_pptx_06.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경영 시장 사례 swot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경영,시장,事例,swot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경영,시장,事例,swot
순서

_SLIDE_1_
댕기머리 샴푸 마케팅 전략(戰略)

_SLIDE_2_
댕기머리 紹介(소개)

A. 브랜드 紹介(소개)
B. 탈모시장 및 한방샴푸 시장

II. 댕기머리 STP 전력

A. Segmentation
B. Targeting
C. Positioning

III. 댕기머리 전략(戰略) 도출

A. 댕기머리 강점, 약점 分析(분석)
B. 댕기머리 전략(戰略) 도출

IV. Q & A
_SLIDE_3_
Ⅰ. 브랜드 紹介(소개)
댕기머리 紹介(소개)
회사이름 : 두리 화장품
산업구분 : 생활용품산업 (샴푸 및 화장품)
기업비전 :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기업goal(목표) : Health & Beauty
기업가치 : Originality, Beauty, Human
대표제품 : 댕기머리

_SLIDE_4_
Ⅰ. 탈모시장
국내 탈모인구 시장
여...

_SLIDE_1_
댕기머리 샴푸 마케팅 전략(戰略)

_SLIDE_2_
댕기머리 紹介(소개)

A. 브랜드 紹介(소개)
B. 탈모시장 및 한방샴푸 시장

II. 댕기머리 STP 전력

A. Segmentation
B. Targeting
C. Positioning

III. 댕기머리 전략(戰略) 도출

A. 댕기머리 강점, 약점 分析(분석)
B. 댕기머리 전략(戰略) 도출

IV. Q & A
_SLIDE_3_
Ⅰ. 브랜드 紹介(소개)
댕기머리 紹介(소개)
회사이름 : 두리 화장품
산업구분 : 생활용품산업 (샴푸 및 화장품)
기업비전 :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기업goal(목표) : Health & Beauty
기업가치 : Originality, Beauty, Human
대표제품 : 댕기머리

_SLIDE_4_
Ⅰ. 탈모시장
국내 탈모인구 시장
여성탈모 환자의 증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하는
탈모용품 시장의 증대
_SLIDE_5_
Ⅰ. 한방샴푸 시장 경쟁사 分析(분석)
아모레 퍼시픽 = ‘려’
LG 생활건강 - 리엔
애경 - 에스따르
_SLIDE_6_
Ⅰ. 한방샴푸 시장 1위 ‘려’

_SLIDE_7_

STRENGTH

고품질
한방샴푸의 선두주자
가격差別화
범주화에 따른 유인效果
브랜드 네임 밸류 형성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중소기업제품
낮은 인지도와 세련되지 못한 디자인
소량 생산 및 경쟁사에 비해 비싼 제품
강한 한방냄새
탈모 없는 고객에 어필 못함
대기업에 비해 부족한 유통경로
OPPORTUNITY

탈모인구 증가
20대 30대 탈모인구 증가
프리미엄 샴푸시장 성장
해외수요 증가
THREAT

대기업들의 한방샴푸시장 진입
한방샴푸 의학적 효능 논쟁
한방기능성 제품시장의 포화
시長點유율 추락
Ⅰ. SW…(생략(省略))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