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11:39
본문
Download :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pptx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 ,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경영경제레포트 ,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 출산율 저조 저출산 시대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블루오션시장 출산 장려 정책 마케팅 전략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pptx( 11 )
_SLIDE_1_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
_SLIDE_2_
4
ITEM introduction
marketing 전략(strategy)
특수고려사항
1
3
2
목 차
시장분석
_SLIDE_3_
21C 저출산 시대
유아&교육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과 투자 증가
투자되는 비용&시간의 증가로 인한 부담
시장분석
집중도
출산율 저조
한 가정에서 키우는
아이의 수
_SLIDE_4_
주요 타겟
서비스
제품선별
아이의 육아에 관심도가 높고 투자용의가 있는부모
시간절약이 가져다주는 효용이 높은 직장맘
유아 제품에 따른 개월 단위 SYSTEM 도입 + 육아지침 제공
전문가의 검수
추천에 의한 제품 선별
시장분석
_SLIDE_5_
상품introduction
아이의 개월 수에 맞춤 제공
Total Care Service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구독신청
선별된 제품 배송
_SLIDE_6_
경쟁 업체가 많이 없는 블루 오션 시장
블루오션시장
지속적인 고객
유치 및 홀딩
고객 유치 홀딩
신뢰도 증가
장기적인 투입비용
감소
투입 비용 감소
출산 장려 정책으로 인한 사업의 지속성 및 확대!
사업 展望
_SLIDE_7_
예비맘
주부
직장맘
타겟 대상 및 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8_
marketing 전략(strategy) -4p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브랜드의 체험
전문가에 의해 선별된 제품의 조합으로 인한 정보탐색비용의 절감 effect
Total care 형식으로 특히나
첫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기대되는 큰 효용
개월 수 맞춤 형식으로 타기업과의 差別(차별) 화 및 경쟁우위
PRODUCT
_SLIDE_9_
marketing 전략(strategy) -4p
다양한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체험 할 수 있는 기회의 제공
신뢰도 증가로 인한 기업의 성장이 이루어짐에 따라 계속해서 매출 원가 및 비용 감소
단골 고객 유치를 위해 정기 구독시 할인 및 서비스 제공…(생략(省略))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
순서
육아용품,베이비,박스,출산율,저조,저출산,시대,서브스크립션,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장려,정책,마케팅,전략,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