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글로벌 전략(strategy),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cord7 | cord.co.kr report

글로벌 전략(strategy),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cord7

본문 바로가기

cord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 전략(strategy),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07:40

본문




Download : 글로벌 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글로벌%20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글로벌%20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글로벌%20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글로벌%20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글로벌%20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글로벌%20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 전략(strategy),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글로벌 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8 )


글로벌 전략(strategy),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INDEX
사업분야
事例(사례) 비교 및 앞으로의 展望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_SLIDE_3_

사업분야
_SLIDE_4_

1. 가전사업의 시장동향

_SLIDE_5_

1. 가전사업의 시장동향
_SLIDE_6_

2. 선택한 기업 및 introduce
전자제품, 모바일통신 기기 및 가전제품 분야의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가전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미국 회사
_SLIDE_7_

3. 선정 동기
IMF로 인한 내수시장의 불황을 예측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인도시장에 진출한 것에 대한 궁금증
유명 글로벌 기업의 실패事例(사례)의 대표적인 하나의 事例(사례)로 Whirlpool의
중국(中國)시장 진출을 꼽아 그 실패 요인을 分析하기 위해 선정
_SLIDE_8_

事例(사례)비교 및 앞으로의 展望
_SLIDE_9_

인도 가전 시장 동향

2xxx년 기준

인도 시장에서
냉장고와 드럼세탁기 부분에서
각각 31.6%와 27.2%로
1위의 시장 점유율
_SLIDE_10_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 배경

LG전자의 인도 진출 당시 인도는 매년 50%에 해당하는 교역량을 보임
_SLIDE_11_

LG전자 인도시장 SWOT分析

_SLIDE_12_

LG전자 앞으로의 경영 戰略
R&D 투자 확대
젊은 중산층의 니즈에 맞춤
향후 인도시장 變化 포착
기존에 구축한
프리미엄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 지켜나가야 함
- 인도를 LG품안에 -
_SLIDE_13_

중국(中國) 가전 시장 동향

중국(中國) 가전 시장에서의
냉장고와 세탁기 부분은
하이얼이 27.2%, 23.9%로
높은 시長點유율 차지
_SLIDE_14_

Whirlpool의 중국(中國) 시장 진출 배경
13억 인구라는 거대한 시장의
잠재력

중국(中國)시장 진출
_SLIDE_15_

Whirlpool의 중국(中國)시장 SWOT分析
_SLIDE_16_

Whirlpool 앞으로의 경영 …(skip)


글로벌 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 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전략 엘지전자 LG전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