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여성 피임약 다이안느 광고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8 02:34
본문
Download : [마케팅] 여성 피임약 다이안느 광고전략.hwp
책임감있는 연구와 인류를 위한 봉사 활동을 기업지침으로 삼고 있는 쉐링AG는 전 세
계적으로, 150여 개국에 걸쳐서 활약하고 있으며, 1967년 한국 제약시장에 `한국인의 건
강을 위하여`라는 모토로 한국시장에 진출했습니다. 한국쉐링은 이제 한국 제약업계의
선두주자 중 하나로서, 단기적인 매출신장이나 외형성장 보다는 한국 제약시장에서의
동반자적이고 장기적인 관계 구축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경기도 안성에 위
치한 공장에서는 생산 전 공정에 있어 품질관리 및 검사가 철저한 관리 체계에 의해 이
루어져, KGMP 및 EGMP 업체로서 세계적인 최상의 품질을 인정 받은 제품만을 …(투비컨티뉴드 )
![[마케팅]%20여성%20피임약%20다이안느%20광고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7%AC%EC%84%B1%20%ED%94%BC%EC%9E%84%EC%95%BD%20%EB%8B%A4%EC%9D%B4%EC%95%88%EB%8A%90%20%EA%B4%91%EA%B3%A0%EC%A0%84%EB%9E%B5_hwp_01.gif)
![[마케팅]%20여성%20피임약%20다이안느%20광고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7%AC%EC%84%B1%20%ED%94%BC%EC%9E%84%EC%95%BD%20%EB%8B%A4%EC%9D%B4%EC%95%88%EB%8A%90%20%EA%B4%91%EA%B3%A0%EC%A0%84%EB%9E%B5_hwp_02.gif)
![[마케팅]%20여성%20피임약%20다이안느%20광고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7%AC%EC%84%B1%20%ED%94%BC%EC%9E%84%EC%95%BD%20%EB%8B%A4%EC%9D%B4%EC%95%88%EB%8A%90%20%EA%B4%91%EA%B3%A0%EC%A0%84%EB%9E%B5_hwp_03.gif)
![[마케팅]%20여성%20피임약%20다이안느%20광고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7%AC%EC%84%B1%20%ED%94%BC%EC%9E%84%EC%95%BD%20%EB%8B%A4%EC%9D%B4%EC%95%88%EB%8A%90%20%EA%B4%91%EA%B3%A0%EC%A0%84%EB%9E%B5_hwp_04.gif)
![[마케팅]%20여성%20피임약%20다이안느%20광고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7%AC%EC%84%B1%20%ED%94%BC%EC%9E%84%EC%95%BD%20%EB%8B%A4%EC%9D%B4%EC%95%88%EB%8A%90%20%EA%B4%91%EA%B3%A0%EC%A0%84%EB%9E%B5_hwp_05.gif)
마케팅,여성,피임약,다이안느,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여성 피임약 다이안느 광고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한편 한국쉐링은 탤런트 변소정씨, 국악인 오정해씨에 이어 마이보라의 이미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스포츠인을 기용한 광고 시리즈를 기획 중이다.
다이안느
마케팅, 광고 strategy
피임약 광고에 서편제 오정해씨 출연
[속보, 경제, 연예] 2004년 01월 08일 (목) 17:57
한국쉐링(회장 게오르그바그너)이 먹는 피임약 마이보라 시리즈 광고의 두번째 모델로, 단아하고 전통적인 이미지의 오정해씨를 기용했다. 한국 내에 최첨단 시설
의 공장을 설립하여 전문성을 바탕으로한 제품의 국내 생산을 실현하였고, 한국내의 고
용안정과 해외로의 수출을 통한 외자유치에도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부터 처음 된 마이보라의 시리즈 광고는 피임약군에서 처음으로 유명인을 기용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 업계의 이목을 끈 바 있다
한국쉐링의 황연희 상무는 한국의 여인상으로 알려진 오정해씨를 통해 마이보라가 한국 여성에게도 잘 들어 맞는 제품이라는 것을 강조하고자 했다고 선정배경을 밝혔다.
[marketing ] 여성 피임약 다이안느 광고전술
설명
Download : [마케팅] 여성 피임약 다이안느 광고전략.hwp( 8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 여성 피임약 다이안느 광고전술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오정해씨는 영화 서편제 로 단번에 스타덤에 오른 영화배우 겸 국악인으로 현재 국악program 방송과 국악과 교수를 겸임하고 있다
피임명예홍보대사로도 활동하게 된 오정해씨는 정확한 피임법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 건강한 피임culture를 정착시키는데 일조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 [마케팅] 여성 피임약 다이안느 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여성 피임약 다이안느 광고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