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제품戰略] 국제제품의 표준화戰略과 適應화戰略, 글로벌제품戰略(국제제품戰略)의 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4 13:36
본문
Download : [국제제품전략] 국제제품의 표준화전략과 적응화전략, 글로벌제품전략(국제제품전략)의 유형.hwp
국제기업이 겪게 되는 가장 큰 도전 중의 하나가 세계적 차원에서 시장의 욕구, 경쟁 및 자사의 가용자원
[국제제품책략] 국제제품의 표준화책략과 적응화책략, 글로벌제품책략(국제제품책략)의 유형
목차
국제제품책략
I. 제품의 槪念과 差別(차별) 화책략
II. 국제제품의 표준화책략과 적응화책략
1. 제품표준화를 촉구하는 요인
2. 제품적응화를 촉진하는 요인
III. 국제제품책략의 유형
1. 책략1 ; 제품-촉진 확장 책략
2. 책략2 : 제품 확장-촉진 적응
3. 책략3 : 제품 적응-촉진 확장
4. 책략4 : 제품 적응-촉진 적응
5. 책략5 : 제품혁신책략
reference
국제제품책략
기업의 marketing 계획 중 가장 중요한 요소가 제품책략이다. 기업의 제품책략에 의해 …(skip)
Download : [국제제품전략] 국제제품의 표준화전략과 적응화전략, 글로벌제품전략(국제제품전략)의 유형.hwp( 99 )
국제제품전략,국제제품,표준화전략과,적응화전략,글로벌제품전략,국제제품전략,유형,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국제제품전략] 국제제품의 표준화전략과 적응화전략, 글로벌제품전략(국제제품전략)의 유형 , [국제제품전략] 국제제품의 표준화전략과 적응화전략, 글로벌제품전략(국제제품전략)의 유형경영경제레포트 , 국제제품전략 국제제품 표준화전략과 적응화전략 글로벌제품전략 국제제품전략 유형
다. 기업의 제품책략에 의해 가격, 촉진, 유통책략이 결정되며, 고객 및 경쟁자도 그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에 의하여 결정된다 marketing 활동의 모든 측면이 제품책략에 커다란 영향을 받는다.
[국제제품戰略] 국제제품의 표준화戰略과 適應화戰略, 글로벌제품戰略(국제제품戰略)의 유형
설명
순서
[국제제품戰略] 국제제품의 표준화戰略과 適應화戰略, 글로벌제품戰略(국제제품戰略)의 유형
![[국제제품전략]%20국제제품의%20표준화전략과%20적응화전략,%20글로벌제품전략(국제제품전략)의%20유형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5D%20%EA%B5%AD%EC%A0%9C%EC%A0%9C%ED%92%88%EC%9D%98%20%ED%91%9C%EC%A4%80%ED%99%94%EC%A0%84%EB%9E%B5%EA%B3%BC%20%EC%A0%81%EC%9D%91%ED%99%94%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C%A0%84%EB%9E%B5(%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EC%9D%98%20%EC%9C%A0%ED%98%95_hwp_01.gif)
![[국제제품전략]%20국제제품의%20표준화전략과%20적응화전략,%20글로벌제품전략(국제제품전략)의%20유형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5D%20%EA%B5%AD%EC%A0%9C%EC%A0%9C%ED%92%88%EC%9D%98%20%ED%91%9C%EC%A4%80%ED%99%94%EC%A0%84%EB%9E%B5%EA%B3%BC%20%EC%A0%81%EC%9D%91%ED%99%94%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C%A0%84%EB%9E%B5(%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EC%9D%98%20%EC%9C%A0%ED%98%95_hwp_02.gif)
![[국제제품전략]%20국제제품의%20표준화전략과%20적응화전략,%20글로벌제품전략(국제제품전략)의%20유형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5D%20%EA%B5%AD%EC%A0%9C%EC%A0%9C%ED%92%88%EC%9D%98%20%ED%91%9C%EC%A4%80%ED%99%94%EC%A0%84%EB%9E%B5%EA%B3%BC%20%EC%A0%81%EC%9D%91%ED%99%94%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C%A0%84%EB%9E%B5(%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EC%9D%98%20%EC%9C%A0%ED%98%95_hwp_03.gif)
![[국제제품전략]%20국제제품의%20표준화전략과%20적응화전략,%20글로벌제품전략(국제제품전략)의%20유형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5D%20%EA%B5%AD%EC%A0%9C%EC%A0%9C%ED%92%88%EC%9D%98%20%ED%91%9C%EC%A4%80%ED%99%94%EC%A0%84%EB%9E%B5%EA%B3%BC%20%EC%A0%81%EC%9D%91%ED%99%94%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C%A0%84%EB%9E%B5(%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EC%9D%98%20%EC%9C%A0%ED%98%95_hwp_04.gif)
![[국제제품전략]%20국제제품의%20표준화전략과%20적응화전략,%20글로벌제품전략(국제제품전략)의%20유형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5D%20%EA%B5%AD%EC%A0%9C%EC%A0%9C%ED%92%88%EC%9D%98%20%ED%91%9C%EC%A4%80%ED%99%94%EC%A0%84%EB%9E%B5%EA%B3%BC%20%EC%A0%81%EC%9D%91%ED%99%94%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C%A0%84%EB%9E%B5(%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EC%9D%98%20%EC%9C%A0%ED%98%95_hwp_05.gif)
![[국제제품전략]%20국제제품의%20표준화전략과%20적응화전략,%20글로벌제품전략(국제제품전략)의%20유형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5D%20%EA%B5%AD%EC%A0%9C%EC%A0%9C%ED%92%88%EC%9D%98%20%ED%91%9C%EC%A4%80%ED%99%94%EC%A0%84%EB%9E%B5%EA%B3%BC%20%EC%A0%81%EC%9D%91%ED%99%94%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C%A0%84%EB%9E%B5(%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EC%9D%98%20%EC%9C%A0%ED%98%95_hwp_06.gif)
[국제제품책략] 국제제품의 표준화책략과 적응화책략, 글로벌제품책략(국제제품책략)의 유형
목차
국제제품책략
I. 제품의 槪念과 差別(차별) 화책략
II. 국제제품의 표준화책략과 적응화책략
1. 제품표준화를 촉구하는 요인
2. 제품적응화를 촉진하는 요인
III. 국제제품책략의 유형
1. 책략1 ; 제품-촉진 확장 책략
2. 책략2 : 제품 확장-촉진 적응
3. 책략3 : 제품 적응-촉진 확장
4. 책략4 : 제품 적응-촉진 적응
5. 책략5 : 제품혁신책략
reference
국제제품책략
기업의 marketing 계획 중 가장 중요한 요소가 제품책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