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거부증(등교거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6 15:41
본문
Download : 학교거부증(등교거부).hwp
3) 아침에 심각한 행동문제(예: 짜증)를 나타낸 후에 학교에 간다.
대부분의 경우 학교거부행동은 행동의 내현화와 외현화 패
학교거부증(등교거부)
목차
학교거부증(등교거부)
I. Cause
1. 부정적 감정회피
2. 부정적인 강화
3. 관심 끌기
4. 외부 강화요인
II. 예후 및 처방
서지사항
학교거부증(등교거부)
학교거부행동은 아동이 학교에 참여하고자 하는 동기의 문제이거나 하루 종일 학급에 있기 어려운 문제이다. 특히, 5-17세 아동 또는 아동들이 학교를 거부하는 아동의 characteristic(특성)은 아래와 같다.
3) 아침에 심각한 행동문제(예: 짜증)를 나타낸 후에 학교에 간다. 특히, 5-17세 아동 또는 아동들이 학교를 거부하는 아동의 characteristic(특성)은 아래와 같다.
1) 학교를 완전히 결석한다.
4) 매우 두려워하며 그리고 빼줄…(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1) 학교를 완전히 결석한다.
2) 학교는 가지만 학습과정에서 이탈한다.
설명
Download : 학교거부증(등교거부).hwp( 57 )
학교거부증,등교거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학교거부증(등교거부)
학교거부증(등교거부)
학교거부증(등교거부) , 학교거부증(등교거부)경영경제레포트 , 학교거부증 등교거부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학교거부증(등교거부)
목차
학교거부증(등교거부)
I. Cause
1. 부정적 감정회피
2. 부정적인 강화
3. 관심 끌기
4. 외부 강화요인
II. 예후 및 처방
서지사항
학교거부증(등교거부)
학교거부행동은 아동이 학교에 참여하고자 하는 동기의 문제이거나 하루 종일 학급에 있기 어려운 문제이다.
2) 학교는 가지만 학습과정에서 이탈한다.
4) 매우 두려워하며 그리고 빼줄 것을 요구하면서 학교에 간다.
학교거부행동은 학교자퇴와는 다른데, 이 자퇴는 부모가 숙고하여 아동을 경제적 목적이나 아동에 대한 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학교로부터 아동을 다니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