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지 P&G 마케팅전략analysis과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14:13
본문
Download : 피앤지 P&G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ppt
P&G 기업分析.
기 업 소 개
■ P&G 회사명의 기원
■ P&G 로고의 의미
1931년 P & G 창립
P&G사는 달과 별을 로고로써 사용하기 처음 , 13개의 별은 최초 미국의 독립주가 13개였다는데 기인하여 로고를 제작. 그러나 독립주인 동시에 식민지를 상징, 사람의 수염이 불운의 숫자 666을 형상화 했다는 비판에 1993년 알파벳 로고로 변경
장인의 설득
기 업 소 개
■ Global P&G 기업연혁
(1837~1989)
1837 :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에서 Procter & Gamble 설립.
양초와 비누 제품 생산, 판매
1879 : 아이보리 비누 출시
1915 : 캐나다 공장 준공
1931 :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1933 : 세계 최초의 합성 세제 Dreft 개발, 출시
1934 : 세계 최초의 세제류 샴푸 Dren출시
1935 : 필리핀 공장 준공, 극동 지역 marketing 개시
1954 : 유럽 시장 진출
1954: 종이제품 사업 진츨
1961 : 세계 최초의 종이기저귀 팸퍼스(Pampers)출시
1973 : 日本(일본) 진출
1978 : 의약용품 생산 개시
1980 : 매출액 100억 달러 달성
1983 : 여성 생리용품 위스퍼(Whisper)와 올웨이즈(Always) 출시
1989 : Noxwell사 인수로 미용 및 화장품 사업 진출, 한국진출
기 업 소 개
■ CEOintroduce
성 명 : 봅 맥도널드(Bob McDonald)
출 생 지 : 1953년 미국학 력 : 1975년 미 육군사관학교를 졸업
1978년 MBA 경영학석사
지 위 : 현재 P&G사 회장
약력
1980년 P&G 입사
1995년 P&G 부사장
2001년 P&G 사장
2004년 P&G 부회장
2007년 P&G 최고운영책임자
2009년 P&G 회장
기 업…(skip)
피앤지 P&G 마케팅전략analysis과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피앤지 P&G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 피앤지 P&G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피앤지 P&G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순서
피앤지,P&G,마케팅전략과,마케팅전략제안,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피앤지 P&G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ppt( 9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피앤지 P&G 마케팅전략analysis과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