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티켓몬스터分析,티켓몬스터마케팅,TiketMonster,TiketMonster分析,소셜커머스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7 00:26
본문
Download : 티켓몬스터,티켓몬스터분석,티켓몬스터마케팅,TiketMonster,TiketMonster분석,소셜커머스분석.pptx
티켓몬스터,티켓몬스터分析,티켓몬스터마케팅,TiketMonster,TiketMonster分析,소셜커머스分析
순서
Download : 티켓몬스터,티켓몬스터분석,티켓몬스터마케팅,TiketMonster,TiketMonster분석,소셜커머스분석.pptx( 29 )
_SLIDE_1_
_SLIDE_2_
1.기업선정 이유
① 최근 급속도로 성장한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시장
② 한국풍토에 맞춘 벤치마킹
③ 과열된 시장경쟁 속 사회적 네트워크를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
이션 을 이용해 업계 선두그룹에 위치
_SLIDE_3_
2.개요
회사명
주식회사 티켓몬스터
대표자
신현성, 에릭이치만
기업규묘
대기업
업종명
전자상거래업
회사설립일
2xxx년 02월 01일
임직원수(명)
962
주주수
1
인터넷(Internet) 홈페이지 주소
www.ticketmonster.co.kr
_SLIDE_4_
3.연혁
_SLIDE_5_
3. 메인 구성
_SLIDE_6_
모바일 메인 화면
자신이 원하는 위치의 쿠폰 설정
티몬 메뉴
티몬 베스트
상품 상세정보
_SLIDE_7_
구매한 티켓 확인
티켓 정보 확인
마이 티몬
_SLIDE_8_
4. 성장률
44,666,346,110원
37,476,437,160원
판매액
22,975,132,990원
7,095,960,500원
약 4억원
2xxx. 04 2xxx. 02 2xxx…(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티켓몬스터,티켓몬스터,티켓몬스터마케팅,TiketMonster,TiketMonster,소셜커머스,경영경제,레포트
티켓몬스터,티켓몬스터分析,티켓몬스터마케팅,TiketMonster,TiketMonster分析,소셜커머스分析
티켓몬스터,티켓몬스터분석,티켓몬스터마케팅,TiketMonster,TiketMonster분석,소셜커머스분석 , 티켓몬스터,티켓몬스터분석,티켓몬스터마케팅,TiketMonster,TiketMonster분석,소셜커머스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티켓몬스터 티켓몬스터 티켓몬스터마케팅 TiketMonster TiketMonster 소셜커머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