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예측 및 ,관리 기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4 15:49
본문
Download : 수요예측 및 ,관리 기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수요예측 및 ,관리 기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수요예측 및 ,관리 기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수요예측 관리 기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수요예측 및 ,관리 기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 )
설명
수요예측 및 ,관리 기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수요예측 및 관리 기법
_SLIDE_2_
목차
선정이유
기업introduce
생산(서비스) 프로세스
수요예측이란?
학생회관 식당(Welstory)의 수요예측 및 관리 시스템
학생회관 식당의 長點
問題點 및 개선 measure(방안)
_SLIDE_3_
1. 선정이유
10년간 아워홈이 학생식당 운영
=> 학생들의 불만多
2012년에 웰스토리로 變化
=> 학생들의 기대와 관심
웰스토리
아워홈
_SLIDE_4_
고유의 성공DNA
4PILE+4POLE
정성
예술
과학
Best People Best Quality
Best Reputation
新식음문화
건강에너지를 창출하는 초일류 Food Culture 선도기업
vision
2. 기업 introduce
_SLIDE_5_
<삼성에버랜드 FoodCulture사업부 개관>
1982. 삼성그룹 연수원 중심으로 foodservice사업개시
1994. fs(foodservice)사업부 발족
1995. fm(foodstuff management)사업부 발족
1998. 유통사업부로 통합
2007. foodculture사업부로 명칭 변경
2007. 사업부 대표브랜드 welstroy 런칭
2008. ‘웰스토리’ 2008우수상표대상 우수상 수상
2xxx. 컨세션 푸드코트 브랜드 ‘델라코트(delacourt)’런칭
2. 기업 introduce
_SLIDE_6_
음 식
1
2
3
4
5
식재료 입고
검수
전처리
조리
검식 test
3. 생산(서비스)프로세스
_SLIDE_7_
음 식
1
2
3
4
5
검수
전처리
조리
검식 test
3. 생산(서비스)프로세스
식자재 종류와 양을 확인
매일 사업장별로 새벽 2시까지 재료를 보냄
물류차량에서 사업장까지 곧바로 입고되는 시스템
식재료 입고
_SLIDE_8_
음 식
1
2
3
4
5
식재료 …(省略)
수요예측 및 ,관리 기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수요예측,관리,기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