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6 06:54
본문
Download : e-Business 마케팅.hwp
셋째, 시장집중화는 특정 시장이나 제품에 조직의 누리망 역량을 집중시킴으로써 달성할수 있다
3. 상황변수
(1) 비즈니스 特性
비즈니스 모델
첫째 중개자형은 상품이 생산자로부터 수비자에 이르는 과정에서 중개자 역할을 하는 형태이다.e-Business 마케팅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a. 사회적 environment : 기업이 활동하는 경제적, 사회적 법적 environment들
b. 경쟁적 environment : 기업이 활동하는 시장의 특징과 형태
c. 내부 environment : 기업이 제 기능을 발휘하도록 하는 역량, 강점, 약점, 제약 그리고 다른요인들
위의 내용을 종합하면 의사결정 과정을 다음과 같이 6단계로 세분화 할수 있다
1단계 : 외부environment 탐색
2단계 : 내부environment 조사
3단계 : 디자인
4단계 : 선택
5단계 : 실행
6단계 : 피드백
단 피드백은 마지막 단계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각 단계에서 앞의어떠한 단계로든 필요에 따라 이루어진다.e-business마케팅 , e-Business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e-Business 마케팅.hwp( 88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Business marketing
,경영경제,레포트
e-businessmarketing
■ 누리망 과 strategy
1. strategy의사결정
기업이나 공공부믄 등 저직이 누리망 비즈니스를 수행하기 위한 strategy을 수립하는 e-Strategy이다.
다.
셋째 경매형은 판매자로 하여금 입찰을 하게 하고 그 소비자를 연결함으로써 거…(省略)






순서
e-Business marketing 에 관련되어 설명(explanation)했습니다.
둘째, 제품차별화는 제품의 이미지, 품질, 서비스등을 개선하기 위하여 누리망 을 활 용하여 독특한 가치나 特性을 가미하는 경우이다.
■ e-Strategy
1. 본원적인 strategy
첫째, 저원가우위는 추가비용을 야기시키지 않고도 원가를 감하거나 생산성을 제고시키는 능력을 일컫는다.
의사결정 프로세스의 다섯 가지 단계
a. 문제상황 또는 의사결定義(정의) 必要性에 대한 인식
b. 대체안들에 대한 analysis과 說明(설명)
c. 이상 대체안들중에서 선택
d. 의사결定義(정의) 교환 및 실행
e. 의사결정 결과에 대한 피드백
첫단계인 탐색에서 Davis와 Olson은 은 세가지 environment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한다.
둘째, 생산자형은 상품의 기능을 향상 시키거나 부품을 조립하여 완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