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 처음처럼 마케팅책략 레포트(report)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책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 (참이슬과 비교분석) > cord6 | cord.co.kr report

[ 처음처럼 마케팅책략 레포트(report)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책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 (참이슬과 비교분석) > cord6

본문 바로가기

cord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처음처럼 마케팅책략 레포트(report)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책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23:45

본문




Download :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레포트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참이슬과 비교분석).hwp





처음처럼

브랜드 marketing 전략(戰略)
1. 처음처럼 기업intro
1) 롯데주류 intro
롯데그룹은 기존의 위스키를 생산하던 롯데칠성음료를 소유하고 있었으나, 2009년 당시 소주 ‘처음처럼’과 와인 ‘마주앙’을 생산하는 두산주류BG를 5030억 원에 인수하면서 롯데주류를 출범하였다. 맨 처음 기쁜 소식을 전달하는 ‘까치’와 처음 돋아나는 ‘새싹’의 이미지를 통해 ‘처음처럼’이라는 브랜드 네임과 연계된 브랜드 로고를 사용하였다.
브랜드 로고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브랜드 네임과 같이 신영복 교수님의 글씨체를 도입하였다. 현재 롯데주류는 소주, 청주, 과실주, 와인, 맥주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종합 주류회사이다.

2) 주요 제품intro

브랜드
분류
세부 분류
처음처럼
희석식 소주
순한16.8, 부드러운18, 진한21
청하
청주
청하, 청하DRY
설중매
탄산 매실주
설중매 스파클링
Kloud(클라우드)
맥주

마주앙
와인
12품목

2. 처음처럼 브랜드分析(분석)

성공회대 신영복 교수님의 시 ‘처음처럼’에서 영감을 얻어 브랜드 네임으로 선정이 되었다. 기존의 소주들과는 discrimination화된 참신하고 독특한 네이밍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데 큰 기여를 하였다.
3. 처음처럼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1)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分析(분석)
(1) Product
처음처럼은 2006년 출시 당시 21도가 주를 이뤘던 분위기 속에 ‘20도 처음처럼’으로 부드러운 소주를 각인시켰고 2007년 도수를 19.5도로 낮추면서 ‘19.5도 소주시대’를 이끌었다.
3가지 제품군 간의 분류는 색상의 표기를 다르게 함으로써 3종 제품의 알코올 도수 차이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하기도 하였다. 언제나 ‘처음처럼’ 새날을 맞이하듯, 초심을 잊지 않는 삶을 살고자 하는 마음을 뜻하는 동시에 숙취가 없이 다음날에도 몸 상태가 ‘처음처럼’유지된다는 뜻을 담고 있기도 하다. 최근에는 첫 맥주 제품인 CLOUD(클라우드)를 출시하였다. 2014년 최근…(drop)
[ 처음처럼 마케팅책략 레포트(report)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책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 (참이슬과 비교분석)




설명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레포트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참이슬과 비교분석) ,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레포트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참이슬과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레포트 처음처럼 기업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참이슬과 비교






순서


[ 처음처럼 마케팅책략 레포트(report)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책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 (참이슬과 비교분석)


처음처럼,마케팅전략,레포트,처음처럼,기업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브랜드와,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참이슬과,비교,경영경제,레포트
[%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레포트%20]%20처음처럼%20기업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브랜드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참이슬과%20비교분석)_hwp_01.gif [%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레포트%20]%20처음처럼%20기업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브랜드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참이슬과%20비교분석)_hwp_02.gif [%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레포트%20]%20처음처럼%20기업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브랜드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참이슬과%20비교분석)_hwp_03.gif [%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레포트%20]%20처음처럼%20기업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브랜드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참이슬과%20비교분석)_hwp_04.gif [%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레포트%20]%20처음처럼%20기업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브랜드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참이슬과%20비교분석)_hwp_05.gif [%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레포트%20]%20처음처럼%20기업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브랜드와%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참이슬과%20비교분석)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레포트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참이슬과 비교분석).hwp( 93 )




다.
Total 18,21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