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그린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5 16:32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그린마케팅.pptx
.
TRENDS
Trend
_SLIDE_7_
事例
future
독일
Green
과거
*영국 경제학자 니컬러스 스턴 경 `지구온난화보고서2006`
지구온난화는 세계대전이나 경제공황에 버금가는 정치?경제 및 사회적 혼란을 일으킬 수 있따 지구온난화를 막기위해 각국은 매년 국내총생산(GDP)의 1%를 쓰지 않으면, 앞으로 GDP 20%에 해당하는 경제적 손실을 각오해야 한다
TRENDS
Trend
_SLIDE_8_
事例
future
독일
Green
…(skip)
Download : 소비자행동-그린마케팅.pptx( 17 )
소비자행동,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행동-그린마케팅 , 소비자행동-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그린마케팅
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소비자행동-그린마케팅
소비자행동-그린마케팅
_SLIDE_1_
Green marketing
environment(환경) marketing ,
소비자행동의 영향
_SLIDE_2_
C O N T E N T S
그린 marketing 이란
과거의 environment(환경) marketing
future 의 그린marketing
독일의 事例
S T E P 1
현재의 Trends
그린marketing 성공事例
S T E P 2
S T E P 3
_SLIDE_3_
과거
Trend
事例
future
독일
그린marketing 이란,
* 21C, Green marketing
Green
_SLIDE_4_
Trend
事例
future
독일
Green
과거의 environment(환경) marketing
* SERI, environment(환경) marketing 전술, 2007.12
80’s
경제부흥의 시기
21C
지속가능한 삶
과거
_SLIDE_5_
독일
과거
Trend
事例
future
Green
과거의 environment(환경) marketing
* 그린marketing ,여 훈 구 著, 안그라픽스, 1995.
* 80’s Green marketing
과거
_SLIDE_6_
事例
future
독일
Green
과거
미국의 세계적인 environment(환경) 보호단체 `월드워치‘
20세기 서방 산업화 모델이 21世紀에는 더 이상 유지 될 수 없으며,
세계 각국들이 environment(환경) 친화적인 새로운 성장모델을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