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매체전략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4 00:38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매체전략기획서.pptx
처음처럼, 매체전략기획서
처음처럼, 매체전략기획서 , 처음처럼, 매체전략기획서인문사회레포트 , 처음처럼 매체전략기획서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처음처럼, 매체전략기획서.pptx( 65 )






_SLIDE_1_
처음처럼
매체책략 기획서
처음처럼
_SLIDE_2_
전체 주류시장 중 맥주와 소주는
많은 비중을 차지 하고 있따
출처: data(자료) 한국 주류 산업회 주류산업지 2013년 봄호
시장상황
2xxx~2012 주류 매출 2xxx~2012 주류 출고량
_SLIDE_3_
소주시장은 저렴한 가격과
꾸준한 수요로 인해 비교적 안정적인 편.
출처: data(자료) 한국 주류 산업회 주류산업지 2013년 봄호
시장상황
_SLIDE_4_
진로의 참이슬.무학의 좋은데이. 롯데주류의 처음처럼.
2위 자리를 두고 좋은데이와 처음처럼이 치열하게 다툼중인 소주시장.
시장상황
_SLIDE_5_
경쟁사 분석
소주시장의 강자 부동의 1위 참이슬.
43년째 소주시장 1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술
오리지날과 후레시로 제품 세분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 충족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13년간 소주부문 1위
참이슬
_SLIDE_6_
경쟁사 분석
참이슬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 받고 있따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에서는
10년 연속 주류부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출처 브랜드스탁
위스키, 보드카, 럼, 진 등의 판매량을 훨씬 앞질러
전 세계 증류주(Distilled Spirits) 판매량 12년 연속 1위를 기록.
- 영국의 주류전문지‘드링크 인터네셔널’
_SLIDE_7_
스타 marketing 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해외에서도 인기.
경쟁사 분석
_SLIDE_8_
소주 시장에 또 다른 위협적인 존재,
무학의 좋은데이.
경쟁사 분석
2012년 5월 출고량 기준(면세제외) 출처: 주류산업협회
좋은데이
16.9도 순한 소주‘좋은데이’ 5년 새 매출 28배
_SLIDE_9_
소비자들은 높은 도수보단
저도수 소주를 더 선호하게 됨.
시장상황
2004
2006
2008
2xxx
2012
20도 이상
…(투비컨티뉴드 )
처음처럼, 매체전략기획서
처음처럼,매체전략기획서,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