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obao,타오바오,전자상거래,알라바바,알리바바닷컴,中國쇼핑몰,中國 타오바오,마케팅,시진핑,마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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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5 0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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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가 13억의 세계에서 3번째로 큰 나라인 중국(中國)은 지역적 특색으로 지역마다 가치관이나 선호하는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의 Needs가 다양하다.
중국(中國)의 인터넷(Internet) 보급률은 해마다 성장하여 온-라인 거래, 서비스는 현재 보편화되었다. 타오바오는 2003년 5월 10일에 세계 B2B시장1위인 Alibaba그룹 4.5억 위안을 투자하여 설립했다.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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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obao
marketing 책략 연구
CONTENTS
1. 타오바오 기업introduce
2. 타오바오 성장요인
3. 타오바오 시advantage(장점) 유율과 매출액
4. 타오바오 성공요인analysis
1) 수수료 무료
2) 믿을 수 있는 결제 시스템 ‘즈푸바오’
3)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장 마련
4) 확실한 책략과 구체적인 전술
5) 고객견해 적극수렴
6) 독자적인 기업문화와 가치관 확립
5. STP 책략analysis
1)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marketing 믹스 4p책략 analysis
1) Product(제품책략)
2) Price(가격책략)
3) Place(유통책략)
4) Promotion(촉진책략)
7. 타오바오 SWOT analysis
8. 타오바오 결점analysis과 해결measure(방안) 제안
1. 타오바오 기업introduce
타오바오(淘寶)는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에서 제일 큰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러한 중국(中國) 인터넷(Internet)이 …(省略)
설명
다. 타오바오는지금C2C (개인대개인)와 B2C(기업대개인)두 부분이 사용하는 업무이다. ...
Taobao
marketing 책략 연구
CONTENTS
1. 타오바오 기업introduce
2. 타오바오 성장요인
3. 타오바오 시advantage(장점) 유율과 매출액
4. 타오바오 성공요인analysis
1) 수수료 무료
2) 믿을 수 있는 결제 시스템 ‘즈푸바오’
3)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장 마련
4) 확실한 책략과 구체적인 전술
5) 고객견해 적극수렴
6) 독자적인 기업문화와 가치관 확립
5. STP 책략analysis
1)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marketing 믹스 4p책략 analysis
1) Product(제품책략)
2) Price(가격책략)
3) Place(유통책략)
4) Promotion(촉진책략)
7. 타오바오 SWOT analysis
8. 타오바오 결점analysis과 해결measure(방안) 제안
1. 타오바오 기업introduce
타오바오(淘寶)는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에서 제일 큰 온-라인 쇼핑몰이다. 타오바오는 중국(中國) 1위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타오바오왕은 현재 C2C(개인대개인)와 B2C (기업대개인)두 부분을 사용한다. 2xxx년말까지 타오바오의 회원 등록은 3억 명이 넘었다.
인터넷(Internet)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인터넷(Internet)의 characteristic(특성)인 장소, 시간을 불문하고 구매가 가능 하는 마켓이 형성되었다.
2. 타오바오 성장요인
21 세기(世紀) , 세계 경제를 논할 때 가장 뜨거운 관심의 중심인 중국(中國)을 빼놓고 세계 경제를 논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