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특성 > cord6 | cord.co.kr report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특성 > cord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6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4 00:11

본문




Download :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특성.hwp





과거에 청각장애 아동의 지적 수준을 결정할 때 주요 문제 중 하나가 이들 아동에게 …(skip)





[청각장애아교육]%20청각장애아의%20특성_hwp_01.gif [청각장애아교육]%20청각장애아의%20특성_hwp_02.gif [청각장애아교육]%20청각장애아의%20특성_hwp_03.gif [청각장애아교육]%20청각장애아의%20특성_hwp_04.gif [청각장애아교육]%20청각장애아의%20특성_hwp_05.gif [청각장애아교육]%20청각장애아의%20특성_hwp_06.gif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특성 ,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특성사범교육레포트 ,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 특성

Download :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특성.hwp( 29 )










레포트/사범교육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특성


다.
순서


청각장애아교육,청각장애아,특성,사범교육,레포트
설명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특성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characteristic(특성)

목차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characteristic(특성)

I. 인지적 characteristic(특성)

II. 말과 언어적 characteristic(특성)

III. 학업 수행

참고한 문헌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의 characteristic(특성)

I. 인지적 characteristic(특성)

청각장애 아동과 관련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이들 대부분이 정상적인 지능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Moores, 2001). 이들은 인지력에 결함이 있는 것이 아니며 단순히 잘 듣지 못하는 것이다. 이들은 가청 아동과 똑같은 인지 발달단계를 따르나 약간 느릴 뿐이다.
전체 18,21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