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세븐일레븐 역싸, originate , 특징, 경영전략, 성공전략, 마케팅, 주요활동, 전략적 교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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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9 0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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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집중출점 戰略을 구사할 경우 지역 Cable TV를 통한 광고效果(효과)의 극대화를 꾀할 수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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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Dominent Opening
온도가 5도 정도로 낮게 고정된 창고에는 유제품, 가공 식품 등이 오게 되고, -20도 정도의 아주 낮은 온도에는 아이스크림과 같은 얼린 제품들이 오고, mean(평균) 온도의 창고에는 생활용품, 캔 음료 등이 배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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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들어가며 1. 회사소개 2. 경영환경 3. 세븐 일레븐의 주요활동 4. 전략적 교훈 5. 문제점 및 개선방안
설명
- 세븐일레븐 재팬의 고객 중 48%가 500m 이내에, 63%는 1000m 이내에 거주하고 있따
②온도별 공급자유통
5.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方案
:제조업체, 도매상 >지정SDC >제품군별 배송
다.
>온도별, 무게.부피별 제품분류 및 SDC도입을 통한 배송의 효율성 도모, 하루3번의 정시배송시스템
>배송 효율성 및 지역광고 효율성의 극대화를 고려한 점포입점
2. 경영환경
3. 세븐 일레븐의 주요활동
③무게,부피별 공급자유통
①공급자유통센터(Supplier Distribution Center, SDC)
3) OFC(Operation Field Counselor)
배송시스템의 효율성이 점간 거리가 500m일 경우 가장 극대화되기 때문일것이다 또한 소비자 인지도 측면이나 경쟁을 피하는 입장에서도 500m는 최적의 거리라는 것이 그들의 분석 결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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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적시배송 - 안정성과 효율성
4. 전략적 교훈
<74년, 전통적 배송방식(독점적 배송): 70번 → 80년 35번 → 2000년 10번 → 2005년 3번>
들어가며
1. 회사紹介(소개)
운영현장 상담가(OFC)는 대개 한 사람당 6~8개의 체인점을 담당해 본사의 戰略을 전파하고, 각 매장의 정보를 수집하며, 주문을 돕는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