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strategy]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 진출 差別화 strategy과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5 08:32
본문
Download : 애니콜중국진출.hwp
[참고data(자료)]
China마케팅 - 김용준, 백은영, 박영사, 2004
설명
Download : 애니콜중국진출.hwp( 24 )
www.seri.org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글로벌마케팅, 다국적기업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 진출 差別화 strategy과 성공요인에 대한 A+ 레포트
2. 애니콜의 해외시장 진출책략
7.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러한 변화들은 고객과 주주를 향해 있으며 전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다아 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승자가 되기 위해 Home, Mobile, Office 네트워크 및 the gist부품을 중심으로 한 4대 책략사업을 펼치고 있다아 세계 최고의 종합 전자 업체인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역량과 부문간 시너지를 최대화하는 책략을 통해 이들 4대 사업을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력 있는 the gist 사업으로 키우고 있다아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무선통신 분야의 올림픽 파트너로서 1998년 나가노 동계올림픽을 처음 으로 2000년 시드니 올림픽과 2002년 솔트레이크 동계올림픽에 참여하였으며, 2002 부산아시안게임, 삼성네이션스컵 승마대회 등의 후원을 통해 세계 시민(Citizen)기업으로 제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장애인 지원, environment(환경) 보전, 정보화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아
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의 구체화와 함께 未來사업과 경영혁신의 추진을 가속화하여 『 Digital - ε Company』 를 실현하고 있다아 또한 the gist기술의 개발과 세계 표준 확보, 선진 일류업체와의 제휴 확대로 글로벌 스탠다드를 내재화하고 있으며 사업단위별 Simple, Speed, 자율, 책임 경영체제를 강화하여 명실상부한 세계 초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아
[경영strategy]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 진출 差別화 strategy과 성공요인
4. 시장 environment(환경) 분석
9. 結論(결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 향후해결해야할문제
6. 차별화 책략
www.kukminilbo.co.kr
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1. 기업introduce
www.kef.or.kr
land.anycall.com
www.nso.go.kr





www.ohmynews.com
디지털권력 : 디지털기술, 조직 그리고 권력 - 장승권, 최종인, 홍길표, 삼성경제연구소, 2004
www.fki.or.kr
www.sec.co.kr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 진출 차별화 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sec.co.kr land.anycall.com www.seri.org www.nso.go.kr www.etimesi.com www.fki.or.kr www.ohmynews.com www.kef.or.kr www.kukminilbo.co.kr www.hrdkorea.or.kr 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중국마케팅 - 김용준, 백은영, 박영사, 2004 디지털권력 : 디지털기술, 조직 그리고 권력 - 장승권, 최종인, 홍길표, 삼성경제연구소, 2004
www.hrdkorea.or.kr
www.etimesi.com
순서
3. 애니콜의 china시장 진출배경
5. SWOT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