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대한flight(항공) example(사례) 연구] 대한flight(항공) marketing SWOT,STP,4Pexample(사례) 分析및 대한flight(항공) future 전술제언 PPT > cord6 | cord.co.kr report

[대한flight(항공) example(사례) 연구] 대한flight(항공) marketing SWOT,STP,4Pexample(사례) 分析및 대한flight(항공) future 전술제언 PPT > cord6

본문 바로가기

cord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flight(항공) example(사례) 연구] 대한flight(항공) marketing SWOT,STP,4Pex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7 04:33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사례연구]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대한항공 미래전략제언 PPT.pptx





설명
순서
[대한flight(항공) example(사례) 연구] 대한flight(항공) marketing SWOT,STP,4Pexample(사례) 分析및 대한flight(항공) future 전술제언 PPT

[대한항공%20사례연구]%20대한항공%20마케팅%20SWOT,STP,4P사례분석및%20대한항공%20미래전략제언%20PPT_pptx_01.gif [대한항공%20사례연구]%20대한항공%20마케팅%20SWOT,STP,4P사례분석및%20대한항공%20미래전략제언%20PPT_pptx_02.gif [대한항공%20사례연구]%20대한항공%20마케팅%20SWOT,STP,4P사례분석및%20대한항공%20미래전략제언%20PPT_pptx_03.gif [대한항공%20사례연구]%20대한항공%20마케팅%20SWOT,STP,4P사례분석및%20대한항공%20미래전략제언%20PPT_pptx_04.gif [대한항공%20사례연구]%20대한항공%20마케팅%20SWOT,STP,4P사례분석및%20대한항공%20미래전략제언%20PPT_pptx_05.gif [대한항공%20사례연구]%20대한항공%20마케팅%20SWOT,STP,4P사례분석및%20대한항공%20미래전략제언%20PPT_pptx_06.gif
[대한항공 사례연구]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대한항공 미래전략제언 PPT , [대한항공 사례연구]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대한항공 미래전략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사례 대한항공 마케팅 SWOT STP P사례 대한항공 미래전략제언 PPT





[대한flight(항공) example(사례) 연구] 대한flight(항공) marketing SWOT,STP,4Pexample(사례) 分析및 대한flight(항공) future 전술제언 PPT


_SLIDE_1_
대한航空

마케팅발표
_SLIDE_2_
1. 대한航空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3) 기업目標(목표)
(4) 수상내역

2. 대한航空 SWOT분석과 책략
(1) SWOT분석
(2) SWOT책략

3. 대한航空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대한航空 마케팅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아시아나航空과 비교분석

6. 대한航空 미래책략제언
(1) 비즈니스고객 타겟마케팅 제언
(2) 국내선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제언
(3) 마일리지제도 improvement(개선)대안 제언
INDEX
_SLIDE_3_
1. 대한航空 기업intro
_SLIDE_4_
(1) 기업개요

대한航空의 주요 사업은 航空운송이며, 航空기 부품 제작, 정비, 위성체 등을 연구개발하는 航空우주사업 및 기내식 제조사업, 기내 면세품 판매사업, 호텔 사업 등을 겸하는 기업

대한航空은 오랫동안 독보적인 국내 1위의 航空사 자리를 유지
_SLIDE_5_
(2) 경영철학

대한航空의 슬로건은 과거에 ‘하늘 가득히 사랑을’ 이었지만,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航空사의 이미지로 탈바꿈하기 위해 ‘Excellence in Flight’ 이라는 미션을 선포하고 각종 매체와 광고를 통해 알리고 있따
이는 고급스럽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航空사라는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심어주고 있따

_SLIDE_6_
(3) 기업目標(목표)

대한航空은 ‘Excellence in Flight’라는 미션 달성과 더불어 시장변화와 고객 니즈(needs)에 대응한 신속하고 유연한 대응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여 航空업계의 리더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최종적인 目標(목표)로 삼고 있다
특히 2xxx년 대한航空은 생산성 제고를 이용한 단위당 원가 improvement(개선)과 온-라인 프로모션 improvement(개선) 등…(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대한항공 사례연구]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대한항공 미래전략제언 PPT.pptx( 93 )


대한항공,사례,대한항공,마케팅,SWOT,STP,P사례,대한항공,미래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8,21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