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의 광고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05:17
본문
Download : BC카드의 광고 분석.hwp
광고의 주인공인 김정은양이 광고가 거의 끝날때 쯤 (BC로 사세요)라는 짧지만 리듬감이 있어서 오래 기억에 남는 노래를 부르는데 이것이 언어의 `시적 기능`을 적용한 단편적인 예이다.
그래서 대게 광고는 지시적 기능보다 시적기능이나 욕구적기능이 많이 드러난다. 또한 그 문구에서 `욕구적 기능`도 찾아볼 수 있는데 전언에 말하는 이의 의도가 반영되고 (즉, 청자가 무엇인가를 수행하도록 요구) 청자의 입장에서는 언어의 사동적 기능이 표출되고 있음에서 알 수 있다아
2.Communication, 즉 기호교환의 측면에서 생각하기.
(봄이오면...BC)라는 라는 문구가 영상에 표시된다된다. BC카드의 광고도 예외는 아니다. 이것은 광고에서 창작의 effect가 표현되는 것으로 발신자의…(To be continued )
다.
신용카드사 중에서 대표카드로 손꼽히는 BC카드 광고 strategy에 상대하여 分析한 資料입니다.[기호와문화]BC카드의광고분석 , BC카드의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기호와文化(culture) ]BC카드의광고分析
설명


Download : BC카드의 광고 분석.hwp( 79 )
1. BC카드 광고를 야콥슨의 언어의 여섯 기능을 통해서 살펴보기.
2. Communication, 즉 기호교환의 측면에서 생각하기.
3. 통합체적인 관점에서 BC카드 광고 살펴보기.
4. 중의적 표현 Buy와 Live (사세요)
5. 낯설게 하기 거부
6. # 상징적 사고, 분절성
7. # 광고가 전하는 메시지, 이데올로기
1.BC카드 광고를 야콥슨의 언어의 여섯 기능을 통해서 살펴보기.
제품을 선전하기 위해서는 소비자가 그 제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 수 있도록 정보전달의 기능, 즉 지시적 기능이 많아야 한다. 광고의 상징성과, 중의적표현, 이데올로기 등 BC카드의 광고分析 보고서입니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BC카드의 광고 分析
신용카드사 중에서 대표카드로 손꼽히는 BC카드 광고 전략에 대해서 분석한 자료입니다. 하지만 모든 광고가 그렇듯이 15초 남짓되는 짧은 시간안에 그 제품에 대해 많은 설명(explanation)을 할 수 없다. 광고의 상징성과, 중의적표현, 이데올로기 등 BC카드의 광고분석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