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중소기업의 수출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8 00:02
본문
Download : 중소기업의수출마케팅전략.hwp
특히 우리나라의 중소기업은 아직도 고정바이어를 통한 introduce로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실정이어서 해외시장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고, 자금 및 인력도 부족하여 수출 마케팅을 제대로 못하고 있따 더욱이 중소기업은 전문인력 부족 및 능력부족도 문제가되는점 이지만 업체 스스로가 해외시장 개척에 대한 관심도가 낮은 편이다. 중소기업의 경영자는 기업의 성장과정에서 볼 때 생산지향형 경영에서 판매지향형 경영으로 대체되었다가, 현단계는 마케팅지향형 경영이 기업을 주도해 나가는 단계에 와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여 시장정보를 대한무역진흥공사(KOTRA)와 무역…(투비컨티뉴드 )
설명
순서
다., FileSize : 33K , [경영학]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 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전략 중소기업 수출마케팅 전략 중소기업 수출마케팅
Download : 중소기업의수출마케팅전략.hwp( 89 )
레포트/경영경제
, 자료(資料)크기 : 33K
경영전략,중소기업,수출마케팅,전략,중소기업,수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 중소기업의 수출marketing strategy
지금까지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戰略) 에 상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이는 alteration(변화) 하는 environment(환경) 하에서 시장기회의 모색이란 점에서 중요하나, 중소기업은 수출면에서 기업이 지닌 제반 능력의 한계로 인해 적극적인 수출 마케팅을 전개하지 못하고 있는 형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