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戰略) 론] 노스페이스 4P, 광고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4 02:58
본문
Download : [촉진전략론] 노스페이스 4P, 광고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2. 보다 진보된 최첨단 소재를 위한 연구 개발
- 패딩점퍼 30~60만원대
고가 수입 소재를 사용해 고가의 가격 정책을 고수함
4P分析 - Price
- 팬츠 20만원대
- 트레이닝복 10만원대
노스페이스,stp,4p,swot,경영경제,레포트
1. 세계적인 Alpinist들과 함께 하는 제품 개발
![[촉진전략론]%20노스페이스%204P,%20광고분석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EC%A0%84%EB%9E%B5%EB%A1%A0%5D%20%EB%85%B8%EC%8A%A4%ED%8E%98%EC%9D%B4%EC%8A%A4%204P,%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1.gif)
![[촉진전략론]%20노스페이스%204P,%20광고분석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EC%A0%84%EB%9E%B5%EB%A1%A0%5D%20%EB%85%B8%EC%8A%A4%ED%8E%98%EC%9D%B4%EC%8A%A4%204P,%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2.gif)
![[촉진전략론]%20노스페이스%204P,%20광고분석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EC%A0%84%EB%9E%B5%EB%A1%A0%5D%20%EB%85%B8%EC%8A%A4%ED%8E%98%EC%9D%B4%EC%8A%A4%204P,%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3.gif)
![[촉진전략론]%20노스페이스%204P,%20광고분석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EC%A0%84%EB%9E%B5%EB%A1%A0%5D%20%EB%85%B8%EC%8A%A4%ED%8E%98%EC%9D%B4%EC%8A%A4%204P,%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4.gif)
![[촉진전략론]%20노스페이스%204P,%20광고분석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EC%A0%84%EB%9E%B5%EB%A1%A0%5D%20%EB%85%B8%EC%8A%A4%ED%8E%98%EC%9D%B4%EC%8A%A4%204P,%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5.gif)
![[촉진전략론]%20노스페이스%204P,%20광고분석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4%89%EC%A7%84%EC%A0%84%EB%9E%B5%EB%A1%A0%5D%20%EB%85%B8%EC%8A%A4%ED%8E%98%EC%9D%B4%EC%8A%A4%204P,%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6.gif)
로고: 노스페이스 로고의 아이콘은 알프스 3대 북벽인 Eiger,
Download : [촉진전략론] 노스페이스 4P, 광고분석.pptx( 48 )
설명
3. 혁신적인 concept(개념)의 디자인과 설계
[촉진전략(戰略) 론] 노스페이스 4P, 광고分析
- 고어텍스 재킷 35~60만원대
4. 엄격한 테스트와 실제 원정을 통한 철저한 검증
순서
노스페이스 기업 소개브랜드 의미: 북쪽의 얼굴이라는 뜻으로 산의 북쪽지형이 가파르고 눈도 잘 녹지 않아 전문 산악인들은 북쪽으로만 산을 오른다는 것에 비유하여 노스 페이스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
- 신발류 5만원대
브랜드 의미: 북쪽의 얼굴이라는 뜻으로 산의 북쪽지형이 가파르고 눈도 잘 녹지 않아 전문 산악인들은 북쪽으로만 산을 오른다는 것에 비유하여 노스 페이스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
컨셉: 자연을 해치는 최소한의 influence도 주지 않도록 인간이 화석연료 등 인위적인 도구에 의존하지 않고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이동하는 것을 전제로 설계되었으며, 실질적인 기능성을 추구
로고: 노스페이스 로고의 아이콘은 알프스 3대 북벽인 Eiger,
Grandes Jorasses, Matterhor을 의미함
_SLIDE_5_
노스페이스 기업 紹介
1. 세계적인 Alpinist들과 함께 하는 제품 개발
2. 보다 진보된 최첨단 소재를 위한 연구 개발
3. 혁신적인 definition 의 디자인과 설계
4. 엄격한 테스트와 실제 원정을 통한 철저한 검증
_SLIDE_xxxxxx_
4Panalysis - Product
EYEQUIPMENT
TEKWARE
BIOTEX
SUMMIT SERIES /
APEX SERIES/
EXPLORATION
SYSTEM
WEATHER SYSTEM
COTTON TEE /
POLO TE…(투비컨티뉴드 )
노스페이스 기업 紹介(소개)
새롭게 도입한 키즈라인
- 재킷 7만원대
다.컨셉: 자연을 해치는 최소한의 영향도 주지 않도록 인간이 화석연료 등 인위적인 도구에 의존하지 않고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이동하는 것을 전제로 설계되었으며, 실질적인 기능성을 추구로고: 노스페이스 로고의 아이콘은 알프스 3대 북벽인 Eiger,Grandes Jorasses, Matterhor을 의미함1. 세계적인 Alpinist들과 함께 하는 제품 개발2. 보다 진보된 최첨단 소재를 위한 연구 개발 3. 혁신적인 개념의 디자인과 설계4. 엄격한 테스트와 실제 원정을 통한 철저한 검증4P분석 - Price고가 수입 소재를 사용해 고가의 가격 정책을 고수함- 고어텍스 재킷 35~60만원대- 패딩점퍼 30~60만원대- 팬츠 20만원대 새롭게 도입한 키즈라인- 재킷 7만원대- 트레이닝복 10만원대- 신발류 5만원대 , [촉진전략론] 노스페이스 4P, 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노스페이스 stp 4p swot
컨셉: 자연을 해치는 최소한의 effect도 주지 않도록 인간이 화석연료 등 인위적인 도구에 의존하지 않고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이동하는 것을 전제로 설계되었으며, 실질적인 기능성을 추구
Grandes Jorasses, Matterhor을 의미함
1.시장상황 analysis
2.노스페이스 기업 紹介
3.4Panalysis - Product
4.광고analysis
5.STPanalysis
6.SWOT analysis
_SLIDE_1_
노스페이스 4P, 광고analysis
_SLIDE_2_
시장상황 analysis
출처: 2008-xxxxxxx-03
2002년 xxxxxx50억 시장에서 5년 만에 25배 증가
성장 요인
1. 주 5일제로 인한 레저생활 급증
2. 단순히 등산복만이 아닌 다양한 레저를 위한 아웃도어 웨어로서 인지되기 스타트
3. 기존 중장년층에서 젊은층으로의
시장확대
_SLIDE_3_
시장상황 analysis
‘노스페이스’ : 연mean(평균) 30%이상의 성장세로 3000억 원 돌파
‘코오롱스포츠’ : 25%이상 goal(목표) 초과 달성
But, 노스페이스와의 격차(약 1800억 원) 줄이지 못함
_SLIDE_4_
노스페이스 기업 紹介
브랜드 의미: 북쪽의 얼굴이라는 뜻으로 산의 북쪽지형이 가파르고 눈도 잘 녹지 않아 전문 산악인들은 북쪽으로만 산을 오른다는 것에 비유하여 노스 페이스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