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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픽처 解法(해법) 디지털사진시장 동향·展望(전망) ` 세미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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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7 0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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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는 그 존재까지도 모르는 디지털카메라 사용자들이 많다.


 한국후지필름 박기형 부장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02광학기기전에서 ‘e-픽처(전자사진)정답, 디지털사진 시장의 동향과 전망’이라는 title(제목)으로 열린 세미나를 통해 이같이 주장했다.






`e픽처 解法(해법) 디지털사진시장 동향·展望(전망) ` 세미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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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무료인화권, 가격할인권 행사 등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컴퓨터 영상처리 광경을 고객이 볼 수 있도록 하는 매장을 만드는 것도 대책이다. 내용을 요약정리한다. 이 상황에서 디지털사진현상소는 영상CD제작과 Internet을 통한 online 사진인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돌파구를 마련해야 할 것으로 지적됐다.
레포트 > 기타
 <김원석기자 stone201@etnews.co.kr>

최근 몇 년새 디지털사진현상소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음에도 아직까지 커다란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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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지털카메라 시장의 급부상에도 불구하고 디지털사진현상소의 미래는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영상 미디어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돌파구다.
`e픽처 솔루션 디지털사진시장 동향·전망` 세미나
 디지털카메라 시장이 갈수록 확대되고 보급률도 늘고 있으나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의 인화비율은 저조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대책은 디지털사진현상소의 체질改善밖에 없다. 우리나라의 경우 지난해 디지털카메라는 약 20만대가 판매돼 99년에 비하면 3년만에 약 4배 증가했고 올해에는 40만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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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픽처 솔루션 디지털사진시장 동향·전망` 세미나
`e픽처 解法(해법) 디지털사진시장 동향·展望(전망) ` 세미나
 따라서 향후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방식으로 카메라가 바뀌는 가운데 사진현상소도 ‘디지털에 강하다’라는 이미지 구축과 샘플사진을 대량으로 게시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데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편집자


 지난해 日本(일본)의 경우 디지털카메라 판매량은 총 483만대로 지난 99년에 비해 3.4배가 늘어난 데 이어 올해에는 610만대, 2003년 700만대, 2004년 800만대로 지속적 확대가 예상된다.

 실제로 日本(일본)의 경우 촬영한 사진 컷수의 14%만이 사진으로 인화되는 등 디지털카메라 사용자들중에는 디지털카메라에서 사진을 뽑는다는 방법을 모르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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