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23:10
본문
Download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pptx
-블로그, 케이블tv , 유투브 등에 필독하면서
한 개인 미디어 확산됨
_SLIDE_5_
다양한 전culture
매스marketing : 늘어나는 상품들을 소비자의 개별적인 수요를 맞추기 어렵다.
무시되던 니치marketing 이 중요화됨
_SLIDE_4_
개인미디어 시대
개인 미디어 확산
1. 인터넷(Internet)이 개인화로 촉진시킴
2. 소비자는 똑똑해지고 개성이 강해짐
예` 올해의 인물 ‘당신’을 선정
롱테일미디어는 디지털시대를 도전과 기회로 맞이한다.
전통적인 방식의 광고전술으로는 디지털시대에 요구되는
소비자의 관심을 얻기 쉽지않음.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하되 구입해줄 key point(핵심) 소비계층을 선별해내는 것이
성공적인 marketing 의 출발점이다.
코카콜라 스티브 헤어스”tv광고를 내보내던 시대는 끝났다”
롱테일미디어 시대는 ‘다양성과 전culture요구’
예` 존슨 소다 다양한 맛과 일정금액 지불시 음류병에 사진을 붙여줌
4FOOD- 햄버거를 자신이 원하는 재료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따
www.4food.com
_SLIDE_6_
다양한 전culture
롱테일 미디어는’ 비용의 효율성 ‘고려
타깃을 세분화한 marketing 통합으로 도달률 확보 해야함
세분화 된 …(skip)
순서
설명
다.
_SLIDE_3_
롱테일 과 미디어
와이어드의 편집장
크리스 앤더슨이 2004년에
잡지의 기사를 통해 처음
제기했고 2006년 책으로
출판 화제됨
파레토의 법칙은
20%의 상품이 80%의 매출을
올린다는 파레토의 80:20
법칙과는 반대의 concept(개념)이다.
니치 marketing : 제품의 특성(特性)과 소비자의 관심을 연결시키는 것 (틈새시장) 중요하다.
롱,미디어,테일과,미디어,인게이지먼트,기타,실험결과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Download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pptx( 64 )
실험결과/기타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기타실험결과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1_
IMC 전술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2_
롱테일 과 미디어
롱테일은 판매실적을 그래프로 그렸을 때 나타나는 모양을 가지고 애기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