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이랜드와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drawback(걸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 > cord5 | cord.co.kr report

이랜드와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drawback(걸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 > cord5

본문 바로가기

cor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랜드와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drawback(걸점),롯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3 03:27

본문




Download : 이랜드와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이랜드와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pptx( 71 )


이랜드와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drawback(걸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

순서

이랜드와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drawback(걸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

_SLIDE_1_
1
“이랜드 & 롯데 기업”의
사회적 marketing strategy 및 시사점
`이해관계자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관점에서 보기`
_SLIDE_2_

목 차
Ⅰ 서론
사회적 marketing 이란
1-1.스테이크홀더(Stakeholder) theory 이란
현재 국내 기업들의 사회적 marketing 활동 실태

Ⅱ 본론
이랜드
1-1. 이랜드 기업 introduce
1-2. 이랜드 사회적 marketing 활동 및 성과
1-3. 사회적 marketing 활동의 problem(문제점)과 improvement(개선) 방향
롯데
2-1. 롯데 기업 introduce
2-2. 롯데 사회적 marketing 활동 및 성과
2-3. 사회적 marketing 활동의 problem(문제점)과 improvement(개선) 방향
Ⅲ 結論
1. 설문결과 및 analysis
2. 이랜드, 롯데 기업의 사례(instance)를 통한 marketing 시사점
_SLIDE_3_

1. 사회적 marketing 이란
◆ 사회적 marketing 이란
기업이 사회적인 문제와 관련하여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고
이해관계자들 및 사...

_SLIDE_1_
1
“이랜드 & 롯데 기업”의
사회적 marketing strategy 및 시사점
`이해관계자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관점에서 보기`
_SLIDE_2_

목 차
Ⅰ 서론
사회적 marketing 이란
1-1.스테이크홀더(Stakeholder) theory 이란
현재 국내 기업들의 사회적 marketing 활동 실태

Ⅱ 본론
이랜드
1-1. 이랜드 기업 introduce
1-2. 이랜드 사회적 marketing 활동 및 성과
1-3. 사회적 marketing 활동의 problem(문제점)과 improvement(개선) 방향
롯데
2-1. 롯데 기업 introduce
2-2. 롯데 사회적 marketing 활동 및 성과
2-3. 사회적 marketing 활동의 problem(문제점)과 improvement(개선) 방향
Ⅲ 結論
1. 설문결과 및 analysis
2. 이랜드, 롯데 기업의 사례(instance)를 통한 marketing 시사점
_SLIDE_3_

1. 사회적 marketing 이란
◆ 사회적 marketing 이란
기업이 사회적인 문제와 관련하여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고
이해관계자들 및 사회와 공존공생함으로써
장기적으로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는 strategy
_SLIDE_4_

1-1. 스테이크 홀더(stakeholder) theory
◆ Stakeholder = 이해관계자
☞ 성공적인 CSR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기업에 influence을 미치고 또 받는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이해와 그에 따른
strategy 수립이 중요하다는 theory .
☞ 주주, 종업원, 고객, 유통업자, 지歷史(역사)회 등
의 이해관계자들과 공존공생하는 strategy 수립
_SLIDE_5_

5

지歷史(역사)회

기타

종업원
(내부고객)

주주

government

소비자

이해
관계자

이해관계자 5가지 범주 분류
- 스터디번크와 버몬(Sturdivant & Vermon, 1990)-

_SLIDE_6_

2. 현재 국내 기업들의 사회적 marketing 활동 실태
국내 기업 사회적 marketing 활동 실태
◈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빌려 쓰는 지…(skip)



이랜드와롯데의%20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_pptx_01.gif 이랜드와롯데의%20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_pptx_02.gif 이랜드와롯데의%20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_pptx_03.gif 이랜드와롯데의%20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_pptx_04.gif 이랜드와롯데의%20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_pptx_05.gif 이랜드와롯데의%20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_pptx_06.gif



이랜드와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 , 이랜드와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경영경제레포트 , 이랜드와롯데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 이랜드 이랜드기업 이랜드사회적마케팅 이랜드마케팅전략 이랜드문제점 롯데사회적마케팅 사회적마케팅사례 롯데그룹
이랜드와롯데,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