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 cord5 | cord.co.kr report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 cord5

본문 바로가기

cor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9 15:42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hwp





설명
다.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資料제목 :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A+ 과제물
3. 클라이언트의 감정에 대한 反應(반응)

목차
... 이하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Download :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hwp( 38 )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9680_01_.jpg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9680_02_.jpg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9680_03_.jpg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9680_04_.jpg




* Reference List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data(자료)명 :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에 대해 간략한 요약 및 요점data(자료).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2. 클라이언트가 사용하는 언어의 재구성
1. 클라이언트에 대한 지지적 언어反應(반응)



순서
자료제목 :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4. 클라이언트의 인식의 명료화
5. 클라이언트의 장점(長點) 강조

[사회복지실천기술] 언어적 의사소통에 대한 레포트(report) 資料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