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성공事例(사례)> 오비 맥주의 매실주 marketing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14:08
본문
Download : 오비맥주의 매실주 마케팅 사례.doc
여태까지 주류업계에 종사한 노하우를 감안할 때 단기 내 진입이 가능하다고 예견했지만 현재 출시하고 있는 다른 제품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다른 유통경로를 이용 수익성을 만들어야 한다는 어려움도 있었다. 주류시장내 음용 타입별 세분시장 보면, 대중적 기호 29%, 음용 중시형 21%, 저관여형 20%, 건강 관심형 17%, 독주 지향형 13% 등의 순으로 형성되어 있다아 이 중 건강관심형(17%)을 Target시장으로 정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오비 맥주의 매실주 marketing 事例(사례)
순서
설명
오비맥주의 매실주「설중매」- 후발제품의 선택적인 marketing 戰略곽한돈 오비맥주...



오비맥주의 매실주「설중매」- 후발제품의 선택적인 마케팅전략곽한돈 오비맥주 마케팅 팀장 술이 사람들과 접해온 歷史(역사)는 매우 길다. 특히 건강을 해치지 않고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저도주가 소비자와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아 최선의 공격이 최대의 방어 - 개발배경주류업계의 대부 격인 오비맥주는 출시 후 80% 이상의 고속 성장을 보이던 청하가 최근에 정체를 보이고, 경쟁사에서 매실주를 출시함에 따라 신제품 개발로 장기적 비전을 제시하고, 적극적인 대응에 나설 필요가 강해졌다. 따라서 신제품 개발 기본방향은 청하시장을 방어하면서 소비자 조사에서 파악된 건강 중시형 제품이어야 했다. 맥주 소주 등 치열한 주류시장에 비해서 성장 가능성이 있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Download : 오비맥주의 매실주 마케팅 사례.doc( 56 )
경제경영 오비 맥주의 매실주 마케팅 사례 오비 맥주의 매실주「설중매」 후발 제품의 선택
오비맥주의 매실주「설중매」- 후발제품의 선택적인 마케팅전략곽한돈 오비맥주...
다. 한잔의 술이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고 생활에서 오는 긴장을 풀어주기도 하므로 남녀 할 것 없이 특별한 의미로 와 닿는다. 이들은 술을 마실 때 뒤끝이 없고 건강에 유익하며 독특한 제품을 선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