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리더십] 고객만족대상 공적서 작성예(샘플) > cord5 | cord.co.kr report

[리더십] 고객만족대상 공적서 작성예(샘플) > cord5

본문 바로가기

cor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리더십] 고객만족대상 공적서 작성예(샘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7 12:13

본문




Download : [리더십] 고객만족대상 공적서 작성예(샘플).ppt




실제 공적서 작성은 공적서 작성 가이드 및 평가 내용을 참고해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 분량은 최소 10페이지 이상이며 이후 제한이 없습니다.
*
1. 사업개요1-1. 회사개요
*
1. 사업개요1-2. 회사연혁
*
1. 사업개요1-3. 주요 사업분야
*
1. 사업개요1-4. 회사 조직도
*
1. 사업개요1-5. 주요 사업 성과
*
1. 사업개요1-6. 매출 및 재무 상황
*
1. 사업개요1-7. 기업의 사회적 공헌
*
2. 리더십2-1.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최고경영자의 노력
□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CEO의 리더십

고객만족경영 계획 수립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내외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툴 확립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주기적 학습 및 벤치마킹
고객만족 program 주기적 점검 및 포상
□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CEO program

대 고객 program 운영 : 고객만족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천명하고 고객에게 상시 전달
대 직원 program 운영 : 고객만족의 증요성에 대한 상시 강조를 통한 직원 활동의 독려
대 언론 program 운영 : 최고경영자의 고객만족 활동을 시의적절하게 언론에 노출
□ CEO의 고객만족 경영 주요 활동 사항

비전 선포
고객과의 간담회
직원 회의 및 교육
*
2. 리더십2-2.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최고경영자의 철학
□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CEO의 철학

고객 : 고객이 만족하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스타트하라
기업 : 기업은 고객 만족을 위해 존재한다
사람 : 궁국적으로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바로 고객만족에 있다
□ 고객만족 경영 environment(환경) 의 조성

하드웨어 : 시설투자, 시스템투자
소프트웨어 :…(省略)

다.


[리더십] 고객만족대상 공적서 작성예(샘플) , [리더십] 고객만족대상 공적서 작성예(샘플)인문사회레포트 , 리더십 고객만족대상 공적서 작성예 샘플

[리더십]%20고객만족대상%20공적서%20작성예(샘플)_ppt_01.gif [리더십]%20고객만족대상%20공적서%20작성예(샘플)_ppt_02.gif [리더십]%20고객만족대상%20공적서%20작성예(샘플)_ppt_03.gif [리더십]%20고객만족대상%20공적서%20작성예(샘플)_ppt_04.gif [리더십]%20고객만족대상%20공적서%20작성예(샘플)_ppt_05.gif [리더십]%20고객만족대상%20공적서%20작성예(샘플)_ppt_06.gif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설명
리더십,고객만족대상,공적서,작성예,샘플,인문사회,레포트
[리더십] 고객만족대상 공적서 작성예(샘플)
[리더십] 고객만족대상 공적서 작성예(샘플)







Download : [리더십] 고객만족대상 공적서 작성예(샘플).ppt( 14 )



8. 고객만족 활동8-1. 고객만족 서비스 활동 goal(목표) 자사의 고객만족 서비스에 대한 품질 진단 고객서비스 improvement goal(목표) 및 대책 배점 항목 시기 참가자 조사방법 담당부서 고객만족도 조사 년간 조사 거래 고객 전화조사 CSM 고객불만 접수 월별/분기별 담당자 면접조사 CSM 서비스 품질 일별/월별 거래 고객 담당자 CSM CS교육 월별/분기별 임직원 평가조사 CS교육팀 improvement 대상 improvement goal(목표) 관리지표 진단방법 서비스 품질 서비스 관리 고객불만 처리 8. 고객만족 활동8-2. 고객접점관리 고객 접점의 범위 및 역할 고객접점에 대한 이해 고객접점의 범위 고객요구의 수렴 고객요구의 analysis(분석) 고객요구사항 improvement 활동 고객접점 서비스의 표준화 구분 서비스 주체 표준화 내용 00 서비스 담당 부서장, 직원 서비스 담당 부서장, 직원 지원 서비스 고객지원팀장 8. 고객만족 활동8-3. 고객만족 서비스 improvement 활동 ...

*
고객만족대상 공적서 작성예(샘플)* 본 작성 예(샘플)는 작성 이해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 공적서 작성 가이드에 구애됨 없이 귀사의 고객만족관리 사항을 가감 없이 기술해도 무방합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